인천공항,허브공항,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허브공항이란
1.허브 공항 정의
2.대규모 허브공항의 성립요건
Ⅱ. 공항 기준 및 세계 공항 현황
1.ACI 세계 공항 교통 보고서 summary
2. 세계 공항 현황(공항 이용승객 수/화물처리량/연간 발착횟수)
Ⅲ. 세계적 허브공항 소개
1. 홍콩 국제공항
2. 미국 아틀란타 공항
3.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공항
4. 영국 히드로 공항
Ⅳ. 인천 국제공항
1. 인천 국제공항 소개
2. 인천 국제공항의 지리적/경제적 요건
3. 인천 국제공항이 허브공항으로 발전하기 위한 전략
- 본문내용
-
Ⅰ.허브 공항이란?
허브공항의 정의
;허브(hub)는 바퀴의 중심, 바퀴축을 뜻하는 단어
허브공항이란 바퀴중심에서 퍼져나간 항공노선이 바큇살 같은 형태를 이루고 있는 것을 일컬음
즉, 항공사가 경영 전략상 선정하여 사용
하는 중추 공항을 의미.
- 자료 출처: wiki 백과사전- 허브(hub)공항 개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