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허브공항,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허브공항이란
1.허브 공항 정의
2.대규모 허브공항의 성립요건
Ⅱ. 공항 기준 및 세계 공항 현황
1.ACI 세계 공항 교통 보고서 summary
2. 세계 공항 현황(공항 이용승객 수/화물처리량/연간 발착횟수)
Ⅲ. 세계적 허브공항 소개
1. 홍콩 국제공항
2. 미국 아틀란타 공항
3.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공항
4. 영국 히드로 공항
Ⅳ. 인천 국제공항
1. 인천 국제공항 소개
2. 인천 국제공항의 지리적/경제적 요건
3. 인천 국제공항이 허브공항으로 발전하기 위한 전략
본문내용
Ⅰ.허브 공항이란?

허브공항의 정의

;허브(hub)는 바퀴의 중심, 바퀴축을 뜻하는 단어

허브공항이란 바퀴중심에서 퍼져나간 항공노선이 바큇살 같은 형태를 이루고 있는 것을 일컬음
즉, 항공사가 경영 전략상 선정하여 사용
하는 중추 공항을 의미.

- 자료 출처: wiki 백과사전- 허브(hub)공항 개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기업소개(1) 에어아시아(AirAsia)(2) Air Asia CEO : 토니 페르난데스본론1. 에어아이사 Air Asia 상황분석(1) 외부환경분석① 고객분석② 산업분석③ 경쟁분석④ 일반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 SWOT 분석➀ Strengths ➁ Weaknesses➂ Opportunities➃ Threats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전략(1) 에어아시아 STP전략➀ Segmentation➁ Targeting➂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➀ Product➁ Price➂ Place➃ Promotion(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➀ 글로벌 전략(4) 현지화 전략(

  • 아시아나항공 기업핵심역량분석/ 아시아나항공 SWOT,STP분석/ 아시아나항공 4P분석/ 아시아나항공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
  • 아시아나항공마케팅사례-목차-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아시아나항공 브랜드이미지2. 아시아나항공 기업핵심역량3.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1) S (강점)(2) W (약점)(3) O (기회)(4) T (위협)4. 아시아나항공 STP분석5. 아시아나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활동 분석(1) 서비스마케팅(2) 여성타겟 마케팅(3) SNS마케팅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① 창립일 :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시장의 판도가 바뀌고 있는 것이다. 다양한 노선과 저렴한 외국계 항공사들의 취항이 증가하고 있으며, 기업 임원이나 유명인을 대상으로 하는 개인전용기 서비스 및 비즈니스 제트 산업이 떠오르기 시작했다. 한편 항공 산업의 잠재력으로 인하여 국가적 발전 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의 동북아 허브화를 위한 규제 완화 등 정부차원의 지원 역시 본격화되고 있다. 저가항공사의 출현으로 인한 국내항공시장 경쟁저가 항공사의 등장은 대한항공과 아시

  • [국제경영] 페덱스 Fedex vs DHL 비교분석
  • 목 차Ⅰ서론1. 기업소개1)Fedex 소개2)DHL 소개Ⅱ본론2. 마케팅 활동1) 환경 분석 (Environment Analysis)2) 시장세분화 (STP)3) SWOT 분석4) 마케팅 믹스 (4PS)3. 글로벌 아웃소싱4.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5. 해외시장진출6. R&D 활동Ⅲ결론7. 기업의 향후 전망과 대책참고문헌Ⅰ서론1. 기업소개1)Fedex 소개-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Corporation의 한 부분인 FedEx는 전세계 국민 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통관서비스와 환불보장 서비스를 포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브랜드 파워를 높여가고 있다.이 회사는 세계적으로 선별된 최상의 원두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는다. 커피업계 최초로 베이커리 제조 주방을 독립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수요에 맞춤대응하고 있다.4. 위기 경영국내에도 장기시장으로 변화함에 따라 이윤이 발생하던 고가 커피시장에도 여러 기업들이 진입 하게 되고 그에 따라 기존 고가 커피시장을 주름 잡던 커피빈도 매출이 떨어 지고 미래가 밝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