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소비자행동론,기아자동차마케팅,명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표적 소비자

1.프리미엄3사의 중형차를 구매할 수 있는
구매력을 가진 중상류층
2.고급승용차와 같은 일종의 사치재를
합리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
3.국산자동차를 구매할 수 밖에 없는 소비자
(관공서, 하청업체 종사자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의 재무비율과 브랜드 강화전략, 마케팅 전략, 가격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분석
  • 브랜드 강화전략1. STP 분석1) Segmenting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 -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글로벌 마케팅 전략1. 북미1) 현대 자동차의 북미 진출 배경 및 현황2) 현대자동차의 북미시장 진출 역사 및 현지 시장 평가3) 북미 시장 진출 환경 분석4)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4ps)5) 북미 시장 SWOT 분석2. 유럽1) 유럽시장의 배경 분석2) 현대기아차의 인지도3) 유럽시장에서의 현대기아차 SWOT4) 현대기아차의 유럽마케팅 전략Ⅶ.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 [국제경영]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사례
  •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 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사례 -Ⅰ. 서 론 Ⅱ. 인도의 사회와 시장 환경 Ⅲ. 현대자동차의 현황 1. 현대자동차의 주요 경영실적 2.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과 주요 지역 현황 3.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황 Ⅳ. Environment 1. 외부 환경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3. SWOT 분석 Ⅴ.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4P Mix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Ⅷ. 결 론 1. 요 약 2. 현안 및 개선과제 도출 참

  • 도요타 VS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
  • 브랜드는 대지진 여파와 모델 노후화로 전년동기비 20% 이상 판매 감소 고유가와 신규 고객층 유입으로 수입차 판매 지속 증가- 지속적인 유가 상승 및 디젤 엔진 인식 변화로 수입 디젤차 판매 급증ex) 가솔린 모델은 판매증가세가 5%에 그치는 반면 디젤 모델은 72% 증가하며 전체 판매 의 1/3로 비중상승- 개인 구매가 증가하고 실용적인 성향의 30대가 전체 구매 고객의 1/3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고객층으로 부상3. 경영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SWOT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