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스타벅스커피마케팅사례,스타벅스기업경영전략사례,커피시장분석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마케팅,커피시장,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본문내용
-
『선정이유』
한국에서의 커피시장은 매력적인 시장이라 생각한다. 이에 따라 한국의 커피시장이 급성장 하게 되었고 따라서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우우죽순처럼 생겨나게 되었다. 대게의 시장이 그렇듯이 커피시장 또한 여러 경쟁기업들이 과도한 경쟁을 하게 되었고 커피전문점에 의한 커피 판매는 포화상태에 이르러 최근에는 커피 프랜차이즈의 정체기가 왔다고 판단이 되었다.
따라서 이런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서 커피 전문점은 지금까지 쌓아온 브랜드의 이미지와 노하우를 제공하고 식품제조업체의 제조기술과 유통망을 이용하는 방식의 제휴가 이루어지게 되었다. 이렇게 해서 최근 성장성과 수익성이 높은 시장이 RTD음료 시장이다.
대형 커피 브랜드의 생존의 방법과 새로운 모색을 위해 어떠한 방법으로 식품제조업체와 제휴를 하였고 다각적인 시선으로서 새로운 시장의 가치와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과 판매 등에 관련한 조사를 위하여 RTD 시장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기업소개』
1)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비전 :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집이나 직장에 대한 관심을 잊고 쉬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편안한 '제3의 장소'를 제공과 커피문화를 만드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원칙 : 최고급 아라비카산 원두를 구입 노력과 개봉한 원두는 7일 이내에 사용하며 최상의 제품을 유지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인터넷>
http://www.wjfood.co.kr/ (웅진식품 공식홈페이지)
http://www.hollys.co.kr/ (할리스커피 공식홈페이지)
http://www.istarbucks.co.kr/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http://www.dongsuh.co.kr/ (동서식품 공식홈페이지)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361831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0526000357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905/e2009051718231347670.htm
http://familiar23.blog.me/40128680311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0415000519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922046416&cDateYear=2010&cDateMonth=07&cDateDay=20
http://liv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6147054
http://aqua8786.blog.me/90125436883
http://search.buyking.com/news/2009/04/news20090421111246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_소개,스타벅스기업경영사례,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_,커피시장,마케팅전략,스타벅스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기업분석,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