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슬로우의 욕구5단계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동기부여란
매슬로우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설
한계 · 의의
본문내용
I. 동기부여란

동기부여의 정의
-어떤 행위에 있어 그 행위의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불어넣는 동기를 만들어 주는 것

동기부여의 의의

-조직목표와 개인목표달성을 위한 행위와 그러한 행위를 유발, 확보하기 위한 경영자의 의식적 노력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호텔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의식과 고객 지향적인 의식 고취가 어느 때보다도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다.호텔은 그냥 고객을 접대하는 하나의 기업으로서 고객의 욕구를 충족, 만족, 감동시킬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계속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의식의 전환이 필요하다. 호텔이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호텔 서비스의 질의 제고가 절대적인 과제이다.고객이 요구(Need)하는 서비스의 질을 파악하여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마케팅 전략이 필요

  • [그룹경영][그룹][경영][그룹경영 마케팅][그룹경영 현황][그룹경영 M&A][기업인수합병][그룹경영 사례][마케팅]그룹경영의 마케팅, 그룹경영의 현황, 그룹경영의 M&A(기업인수합병), 그룹경영의 사례 분석
  •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가 5%가량 향상되고 투자비의 5배 정도인 10억달러 정도의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거둔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삼성은 미국 솔트레이크시 동계 올림픽,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릴 하계 올림픽에도 공식 파트너로 참여, 브랜드 마케팅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국내 대기업들은 이처럼 브랜드 마케팅에 엄청난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브랜드는 기업이 가진 상품이나 광고 기술 디자인 인재 사회공헌활동 마케팅 서비스 조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중간 1주차~7주차
  • 서비스나 가치를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7. 평가하기1)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서 고객과 수익성 있는 관계를 형성하려는 기업의 전반적인 활동을 무엇이라고 정의 내릴 수 있는가? (마케팅)*판매와 마케팅은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고려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으며 고객만족은 마케팅의 한 하위활동, 기업혁신은 기업의 내부경영활동 2) 고객의 니즈 충족 수단인 원츠에 해당하는 것은 무엇인가? (운동화) : 본능적 욕구를 채워주기 위한 구체

  • [동기부여] 동기부여이론과 사례
  • 사례를 살펴보면 직원들은 후한 보수로 동기부여를  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능력을 키워줌으로써 동기부여를 한다. 이 때 개인은 자신이 원하는 결과가 능력의 함양이므로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7. 매슬로우의 욕구단계설욕구5단계설이라고도 한다. 인간의 욕구는 타고난 것이며 욕구를 강도와 중요성에 따라 5단계로 분류한 아브라함 매슬로(Abraham H. Maslow)의 이론이다. 하위단계에서 상위단계로 계층적으로 배열되어 하위단계의 욕구가 충족

  • CJ 미네워터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은 구매한 것이 그 자리에서 소비됨으로서 남들에게 보여지지 않는 등 소비자에게 큰 정신적 만족감을 주지 못했기 때문에 별로 반응이 없는 실패한 마케팅 사례로 남았다.그림 Ⅲ-2. 매슬로우 욕구 5단계설출처 : 구글이미지현재 젊은 소비자 층은 단순한 물질의 소비를 통한 욕구의 충족에서 만족을 얻는 것이 아니라 그 이상, 즉 자신이 어떻게 보여지는 가에 초점을 맞춘다. 20~30대 층을 대상으로 블로그나 facebook 등 자신을 어필할 수 있고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