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미네워터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Marketing issue
Ⅱ.
Analysis
Ⅱ-1.
Customer
Ⅱ-2.
Cost
Ⅱ-3.
Convenience
Ⅱ-4.
Communication
Ⅲ.
Value Creation and Value Capturing
Ⅳ.
Success factors or failure factors
Ⅳ-1.
마케팅의 성공적인 활용
Ⅳ-2.
디자인
Ⅴ.
Conclusion
- 본문내용
-
Ⅰ. Marketing Issue
생수 시장의 확대 및 환경 분석
세계의 이상기후와 환경의 오염으로 인한 환경에서 먹거리의 중요성이 대두된다.
특히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찾는 생수의 인식이 점차 증대 됨에 따라서 점차 프리미엄 생수 시장이 커지게 된다.
그림 Ⅰ-1. 급증하는 생수 프리미엄 시장
출처 : 구글이미지
그림 Ⅰ-2. 글로벌 생수 시장 점유율
출처 : 구글이미지
본격적인 프리미엄 생수 시장의 경쟁
2007년부터 본격적인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른 생수시장에 대한 식품업계들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 된다 에비앙의 국내 진출과 국내 식품업체들 간의 경쟁으로 점차 생수시장은 국내 식품업계간의 경쟁의 장이 된다.
따라서 증가 추세에 있는 생수 시장 선점을 통한 독점을 위해 차별적인 마케팅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
표Ⅰ-1. 시중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생수
이름
판매사
용량(ml)
가격
특징
이로수
sk임업
500
1만 6000원
자작나무 수액 99%
페리에
CUC로지스틱스
330
2400원
가스가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수원지의 탄산수 활용
피지워터
신세계푸드
500
1900원
남태평양 피지제도의 지하암반수를 취수
글라소 스마트 워터
코카콜라
500
1900원
칼륨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 첨가
블루마린
롯데칠성음료
500
1300원
인체에 필요한 70여종의 미네랄 함유
미네 워터
CJ제일제당
500
1250원
물의 경도 수치를 조절해서 다른 심층수보다 더 미끈한 느낌을 줌
에비앙
롯데칠성음료
500
1180원
알프스 만년설 녹여서 만듬
볼빅
롯데칠성음료
500
1180원
프랑스 오베른 지방 휴화산 청정계곡에서 취수
EAU
파리바게트
450
1000원
카림 리시드가 패키지 디자인
슈어
마니블루
350
1000원
일반 생수보다 미네랄 함양이 20배 이상
출처 : 구글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