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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소비자 분석
1. 소비자 시장의 특징 -------------------------------- 5
2. 소비 상황 분석 ----------------------------------- 6
3. 소비자 분석 -------------------------------------- 7
Ⅱ. 프로모션 선호도 분석
1.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분석 ---------------------- 10~19
2.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공통점 --------------------- 20
3.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차이점 --------------------- 21
4. 시사점 ----------------------------------------- 22
Ⅲ. STP 분석 ----------------------------------- 25~27
Ⅳ. 4C 분석 ------------------------------------ 29~32
Ⅴ. 프로모션 전략 수립
1. 아모레 퍼시픽의 ‘라네즈’와의 제휴 --------------------- 34~38
2. 문화공간의 제공 ---------------------------------- 39~41
Ⅵ. 결론 ---------------------------------------- 42~43

본문내용
1. 소비자 시장의 특징

자본주의 이래로 가장 큰 시장 형성
21C 비즈니스시대의 핵심 KEY WORD
구전마케팅의 근원지 + 가장 강력한 구매집단
전체 구매 결정권의 80%이상 차지
매우 까다롭지만 만족 시 120% 파급효과
21C BLUE OCEAN

- 김미경 저 <여성마케팅> 중에서 -

참고문헌
홈페이지
참이슬 홈페이지
처음처럼 홈페이지-한만용 블로그니티
삼성경제 연구소
LG경제 연구원
한국언론재단
제일기획 -06년소비자성향분석
http://www.prosumero.com/


기사
한경비지니스-상반기 소주시장 기상도 (07년 4월 9일 )
매경이코노미 -[비즈니스] 왜 대학가 브랜드가 중요한가 (06년 4월)
헤럴드 경제 -유통업체 “女心을 잡아라” (07년 7월 20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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