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사례,술,주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현황
시장분석
국내마케팅
국외마케팅
swot분석
전망
본문내용
개요

본 사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45-14
사업장 - * 이천공장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무촌리 28
* 청원공장 : 충북 청원군 현도면 중삼리 51
* 마산공장 : 경남 마산시 진전면 평암리 1352
대 표 자 : 이남수, 김인규, 손봉수
설 립 일 : 1924. 01
주요 생산품 : 참이슬, 참이슬 fresh, 진로골드,
진로 통소주, 매화수, 천국, 레전드,
진로 포도주 등.
면허품목
- 희석식소주
- 과실주
- 브랜디
- 일반증류주
- 리큐르
- 증류식소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25~p39)4.모토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40~p85)5.네슬레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86~p101)6.맥도날드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02~p114)7.SONY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15~p142)8.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3~p148)9.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9~p152)10.펩시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53~p163)11.과제후기(p164~p172)1.알림말최근 우리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세계 시장환경

  • [국제마케팅] 진로소주 해외시장 진출 분석 및 전략
  • 시장 환경 분석일본의 주류시장 규모 - 한국 주류시장의 약 4배- 소주시장은 매년 성장 추세일본 주류 출고량 추이일본 – 시장 환경 분석경제적 환경 93년 94년 95년 96년 97년 98년 99년 00년 01년 02년 03년 04년9058 16219 25168 30300 36702 40558 49039 56135 56468 55402 57776 62974  (단위 : $천/ FOB) 일본 – 시장 환경 분석진로소주 일본 수출액 연도별 추이일본 – SWOT 분석고품질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중간상들과의 높은 신뢰관계현지인의 높은 조직충성심-유

  • [국제경영]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사례
  • 술을 마시고 얘기하는 쪽의 여가선용을 좋아했고 그 결과 유로 디즈니 방문객의 수는 매우 저조했다.3-5) 디즈니의 회생전략☞ PROMOTION(유럽만의 이미지 구축 통한 촉진전략)① 경영진 개편1993년 1월에 로버트 피쯔패트릭 회장이 유로 디즈니 개장 1주년이 되는 1993년 4월 12일에 회장직에서 물러나고, 회장에는 프랑스인 필립 보르기논 사장이 취임하였다. 이러한 경영진의 개편은 프랑스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보하는데 매우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

  • 뉴발란스 마케팅 기획서
  • 브랜드라는 이미지(3) Opportunity- 과거에 비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로 인해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의 증가- 믹스매치 패션의 증가로 인해 패션 아이템으로써의 스포츠 용품의 수요 증가(4) Threat- 중국 등 동남아에서 생산된 가품의 증가- 현재 시장 점유율 하위 기업의 시장점유율 증가, 새로운 기업의 출현 등 잠재적 위험- 시장에서의 점유율 상위 기업의 새로운 제품 개발나) 4P(1) Product- 제품들을 크게 Performance와 Lifestyle로 나누어서 각 제품

  • 마케팅관리 레포트
  • 서비스로부터 고객이 얻기를 기대하는 혜택과 그것을 얻기 위해 소요되는 비용 간의 차이,고객만족-소비자가 제품 사용에서 느끼게 되는 심리적 충만감 *마케팅 개념시장에 대한 정의정의된시장에 대한관리 및 대응전략마케팅 전략 : STP마케팅 믹스의전략활용Marketing : 시장을 정의하고, 정의된 시장에서 가능한 마케팅 수단으로 대응해 나가는 활동 *3. Micro Marketing & Macro Marketing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기업의 활동으로 정의, 평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