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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 동기
MISSHA 소개
MISSHA의 초기 IMC
MISSHA의 IMC 방향전환(위기)
MISSHA의 새로운 IMC
마컴효과측정
결론
본문내용
III. MISSHA의 초기 IMC

표적시장  10대 ~ 20대 초반
(온라인 시장 이용, 가격에 민감)
ATL  원가상승 우려, 초기 미실시
 저가 강조 티저광고 시작
BTL  온라인 사이트 회원을 통한
구전 마케팅.
 뷰티넷(프로슈머)
 신제품 고객에 정보 제공&피드백
 품평단 모집, CF공모전
 체험 마케팅
 블라인드 테스트(vs 고가 화장품)

참고문헌
미샤 기업 소개: http://www.beautynet.co.kr

미샤 해외 진출 자료: http://www.able-cnc.com

미샤 초기 IMC 자료:『미샤 3,300원의 신화』, 우병현, 이지앤, 2005

미샤 후기 IMC 자료: http://www.google.co.kr

미샤 광고: http://www.ad.co.kr

제품 정보: http://www.shop.beautynet.co.kr/missha

신문 기사: http://www.medicomp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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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별 한 개도 아깝다.
    아 직접적인 욕설 쓰고 싶다. 팔지마라
  • 62510***
    (2020.05.31 22:3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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