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유비쿼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상황 인지 컴퓨팅
상황 인식 컴퓨팅이란 사용자의 현재 위치, 시간, 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이나 정보가전 기기들, 사용자의 행동 및 작업 이력 등과 같은 사용자의 현재 상황 정보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사용자가 현 상황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검색하여 구동시켜 주는 기술입니다. 이러한 상황 정보는 센서 네트워크 내의 수 많은 센서로부터 수집된 자료들을 분석하여 파악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컴퓨팅 환경 하에서는 사람들이 현 상황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우선 파악하고 그 다음 이용 가능한 컴퓨터 혹은 기타 정보 기기들을 찾아서 직접 조작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검색하고 구동시키고 있습니다. 상황 인지 컴퓨팅 기술의 큰 목적은 현재 사람들이 직접 하고 있는 위와 같은 일련의 모든 과정들을 사람들이 전혀 인식하지 못하게 대신 해주고자 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비쿼터스의 정의와도 많은 관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