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유비쿼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상황 인지 컴퓨팅
상황 인식 컴퓨팅이란 사용자의 현재 위치, 시간, 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이나 정보가전 기기들, 사용자의 행동 및 작업 이력 등과 같은 사용자의 현재 상황 정보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사용자가 현 상황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검색하여 구동시켜 주는 기술입니다. 이러한 상황 정보는 센서 네트워크 내의 수 많은 센서로부터 수집된 자료들을 분석하여 파악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컴퓨팅 환경 하에서는 사람들이 현 상황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우선 파악하고 그 다음 이용 가능한 컴퓨터 혹은 기타 정보 기기들을 찾아서 직접 조작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검색하고 구동시키고 있습니다. 상황 인지 컴퓨팅 기술의 큰 목적은 현재 사람들이 직접 하고 있는 위와 같은 일련의 모든 과정들을 사람들이 전혀 인식하지 못하게 대신 해주고자 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비쿼터스의 정의와도 많은 관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CR,CJ,기업분석,유비쿼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비쿼터스 전자물류시스템 기술 개발사업’ 주관사로 선정돼 국책과제를 수행하였다.CJ GLS는 2004년 5월 RFID 시범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RFID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도입하여, 실제로 국내외 다수의 물류센터에서 활용하고 있으며, MPS(Multi Purpose System, 다목적 물류정보시스템) 등의 RFID기반 유비쿼터스 제3자 물류시스템(URECA) 구축에 힘쓰고 있다.Company Logo출처 : 정성용, 「Introduction of RFID/USN based logistics technology for improving logistics productivity」URECA(R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otorola’社 의 마케팅 분석Contents1. 모토로라 기업개요2. 모토로라 역사3. 모토로라 조직구조4. 모토로라 주요전략- 생산전략- 시장확대전략- 조직구축전략- 테크놀로지 개발전략- 마케팅전략5. 모토로라 기업분석- SWOT- STP- 4P6. 모토로라 국외 성공7. 모토로라 기업실적8. 모토로라 국내 실패요인 및 극복방안9. MOTOROLA FUTURE10. 참고서적1. 모토로라 기업개요설립1928년 9월 25일설립자Paul. V. Galvin초기 자본$ 565C.E.O.Edward. J. Zander경영 국가72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시장을 평정한 것은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플래시 메모리 부문에서는 20.53%로 세계점유율 1위, 하드디스크타입으로는 14.72%로 세계점유율 2위로 1위 애플사와 근소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년 도내 용2005. 4DT 브랜드 파워 대상 선정2004.12본사 도곡동으로 이전2004. 9아이리버존, 코엑스 시대 개막2004. 6대학로 아이리버존 오픈2004. 5아이리버, MP3 업계 최초 A/S 우수기업 인증2004. 5MP3P 10 만대 판매 돌파2004. 4새로운 CI 도입2003.12한국서비스경영진흥

  • 삼성전자,마케팅전략,전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과 세계 환경의 복잡한 변화가(다양한 대내외적 사건을 포괄한) 삼성전자의 변화와 위기상황에서의 대처능력을 추동케 한 계기이기에 우리는 이를 기업이 경영과 마케팅에 있어 마주하게 된 환경변화의 측면에서 가장 먼저 살펴보아야 할 것이다. 이름만 들어도 한반도 남쪽 이 땅에 사는 사람은 누구나 알법한 이 거대 첨단 기업은 앞서 서론부에서 살펴보았듯 이미 우수한 실적을 거두고 글로벌 선두주자로 나아가기 위한 발판을 닦고, 십년 이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한국타이어 마케팅 SWOT,STP,4P전략, 한국타이어 향후전략제안연구
  • 한국타이어 마케팅 사례연구-목차-1. 한국타이어 기업소개(1) 한국타이어 개요(2) 기업 History(3) 한국타이어 경영철학2. 한국타이어 기업성공요인3. 한국타이어 기업핵심역량4. 타이어 시장상황분석5. 한국타이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한국타이어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7. 한국타이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한국타이어의 서비스마케팅전략9. 중국시장 진출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