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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전체 개관
2. 기업 소개
3. 이론
4. 롯데 시네마 이론적용사례
5. 경쟁업체 이론적용사례
6. 설문 결과 및 통계분석
7. 결론
본문내용
기업조사 방법

-영화관은 종업원에 의한 서비스가 중요시

-타 경쟁사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요구

우수한 종업원의 확보 및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서비스 질의 유지가 필요
→따라서 미시 조직이론중 동기부여이론이 중요하다고 착안

-직무에 있어서의 종업원의 동기부여이론 중 과정이론을 통해 직무만족도에 관한 이론들을 조사하여 실무에서 어떻게 적용되는가 알아보는데 목적

-서비스 업에 있어 종업원의 관리= 기업의 경쟁력
롯데시네마와 CGV의 조직경영의 비교
→경쟁력 증진을 위한 노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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