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절 통제의 의의 및 중요성

2절 통제의 유형

3절 통제시스템의 설계

4절 효과적인 통제시스템

5절 경영통제기법
본문내용
1절 통제의 의의 및 중요성-통제의 의의

1. 통제의 의의
a.(계획한 대로)통제하라
b.계획=성과표준과 실제평가가 “중요”하다고
생각할 경우 수정행동을 취하는 과정

합리적 통제량:통제의 정도를 자율과 통제,
비용과 효용을 고려해서 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