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실행이슈들

2. 사업전략과 마케팅전략 간의 관계

3. 전략실행을 위한 사업단위의 설계

4. 조직의 구조와 프로세스,
그리고 전략실행

5. 마케팅 실행계획: 마케팅활동을
실행에 옮기는 출발점
본문내용
사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실행이슈들

사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효과적 실행


1. 기업은 내부조직,정책,절차,자원들을 구성하여야 함

2. 경쟁력 있는 마케팅전략은 외부환경의 상태와 그 필요에 따라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어야 함
효과적으로 실행될 수 없을 경우 기업의 사업목표는 달성 불가

3. 마케팅 관리자가 전략을 차선책으로 변경할 경우,
단기적의 성과는 가능할지 몰라도 결국 장기적 성과를 떨어 뜨 릴 수도 있음

훌륭한 전략실행은 적절하지 않은 전략의 부정적 효과를 감소 시킬 수는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 잘못된 전략을 훌륭히 수행하는 것은 실패를 향하는 지름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