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소개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Target Market & Positioning

SWOT Analysis

4P Analysis

Key issue & Opportunity

Branding Strategy

Service Marketing
본문내용
1. Mission Statement

Professionalism For Your Quality Life

품질과 실용성,
친환경과 건강

거주자에게 건강하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공간을 제공
품질과 실용성에 바탕을 둔
집의 본질적 가치 구현


Life Creating Team

고객이 안락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Life Style을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의류 티니위니(Teeny-Weeny)의 성공사례 분석
  • 티니위니 (Teeny-Weeny)의 성공사례2000년 5월 국내 최고의 의류사업그룹 중 하나인 이랜드가 국내 캐주얼 의류 사업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자 bear라는 캐릭터와 매장 내 월별 스토리 전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푸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전달하고 그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차별화 전략을 들고 나왔다.티니위니는 선물하기 좋은 quality와 가격이란 mission을 가지고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빈폴이나 폴로 같은 고가도 아니고, 지오다노, 마루 , 클라이드, TBJ같은

  • 닌텐도사의 신제품 성공사례
  • 이러한 광고는 고객이 생각지 못한 Needs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닌텐도 체험코너를 통한 홍보전략->제품의 시험설치 후 차후에 구매의사가 있으면 구입하도록 함3)STP분석단일 제품으로 수많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켰던 과거의 Mass 마케팅 시대는 이제 지나가고 소비자들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그 유형들을 분류하고 거기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만이 시장에서 살아남는 새로운 마케팅 시대에 들어섰다. 이처럼 마케팅 환경이

  • [국제경영] 스타벅스의 현지화전략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전략
  • 이션 설립1991민간기업 최초로 파트타임 직원 포함해 스톡옵션 프로그램 실시1992SBUX라는 이름으로 나스닥 상장 다. SWOT, STP, 4PSWOTStrengthWeakness강력한 브랜드파워최상의 품질 고급스러운 점포 분위기세심한 고객서비스 우수한 인사관리자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수직적 통합체제 구축우월하고 차별화된 가치제안 비싸다고객지향적인 서비스로 인해 파트너(직원)의 만족도 하락부담스러운 이미지OpportunityThreat활발한 글로벌 시장 개척

  • [마케팅성공사례] 스타벅스마케팅성공사례
  • R e p o r t마케팅 성공 사례-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과목 : 마케팅원론교수명 : 학번 : 이름 : 제출일 : 2004.06.04차례Ⅰ.회사 소개1)소개 2)스타벅스연보,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연보3)스타벅스의 로고기원Ⅱ.STP분석1)시장세분화2)타겟 선정3)위치 선정Ⅲ.4P분석1)제품(Product)2)가격(Price)3)유통(Place)4)촉진(Promotion)Ⅳ.SWOT분석Ⅴ.오감마케팅Ⅵ.생각 및 결론, 참고문헌1.회사소개1)소개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유기농 산업의 마케팅 분석(ORGA vs Guten Morgen)제출일 : 2004년 5월 19일Ⅰ. 서론 21. 유기농이란 무엇인가 42. 기업 선정 이유 5Ⅱ. 본론 61. 기업소개 61) 올가 62) Guten Morgen 82. 상황분석 91) 거시적 분석 92) 미시적 분석 113) 올가의 SWOT 144) 구텐모르겐 SWOT 153. 마케팅 전략 171) 4P 분석 17A. 올가 17B. 구텐모르겐 222) STP 전략 28A. 올가 28B. 구텐모르겐 314.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비교분석 35III. 향후 전략 391. 올가 402. 구텐모르겐 41IV. 결론 42V. 참고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