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최근 리바이스 현황
2. 리바이스 청바지 STP 분석
3. 폴로진의 현황과 STP 분석
4. 마케팅 전략
5. 광고
- 본문내용
-
Levi’s status
▶매출은 1996년 71억달러, 지난 2002년엔 41억달러◀
매출감소로 인해 미국 내 2개의 청바지 생산공장을 전면 폐쇄
(20년 전 미국 내 생산공장 63개)
[헤럴드경제 2004-05-24 11:20]
▶리바이스 “다커스 판다”…시장가치 10억∼14억달러 전망◀
수년 동안 지속된 매출둔화에 따른 자금난 덜기 위해서다.
[파이낸셜뉴스 2004-05-12 20:21]
Survey
1차 설문
대상 : 151명 (남성 79명, 여성 76명)
장소 : 신촌 로터리 주변
일시 : 5월 22 ~ 23일
목적 : Levi’s 및 청바지 시장 소비자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