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코리아 swot 4p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evi’s 와 Levi’s Korea 소개
2. Levi’s Korea의 SWOT 분석
3. 한국 현지화 전략
4. 4P 를 통한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5. 토론
- 본문내용
-
회사소개
CEO
존 앤더슨
회사규모
본사 16000명, 세계 3 만명의 직원
32개의 생산 공장 29개의 소비자 상담실
60 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98년 이후 마이너스성장 (아시아 시장에서만 성장)
Levis’ Korea
100% 지분 투자 현지 자회사
흑자경영으로 전환 후 지속적 성장
SWOT 분석 (Strength)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
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SWOT 분석 (Weakness)
비교적 높은 가격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서비스의 부족
SWOT 분석 (Opportunity)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져문화 확산
매니아층 형성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점포 수 증가
SWOT 분석 (Threat)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기브랜드 증가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