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코리아 swot 4p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evi’s 와 Levi’s Korea 소개
2. Levi’s Korea의 SWOT 분석
3. 한국 현지화 전략
4. 4P 를 통한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5. 토론
본문내용
회사소개

CEO
존 앤더슨

회사규모
본사 16000명, 세계 3 만명의 직원
32개의 생산 공장 29개의 소비자 상담실
60 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98년 이후 마이너스성장 (아시아 시장에서만 성장)

Levis’ Korea

100% 지분 투자 현지 자회사

흑자경영으로 전환 후 지속적 성장


SWOT 분석 (Strength)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
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SWOT 분석 (Weakness)

비교적 높은 가격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서비스의 부족

SWOT 분석 (Opportunity)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져문화 확산
매니아층 형성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점포 수 증가

SWOT 분석 (Threat)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기브랜드 증가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바이스 패션마케팅 리바이스 의류마케팅 리바이스 브랜드마케팅 리바이스 서비스마케팅 리바이스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마케팅III. 4P 전략 분석 “Promotion”III. 4P 전략 분석 “Promotion”Levi’s 501 Day5월 1일을 리바이스 501 데이로 지정501데이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헌바지 기증 이벤트기증한 헌 청바지는 예술 작품 제작에 사용스페셜 기프트 증정한정된 제품을 선보이면서 사은 혜택의 기회를 마련리바이스 청바지 구매시 리바이스 언더웨어 증정III. 4P 전략 분석 “Promotion”20대들의 클럽문화를 활용한 데님파티로 고객들과의 소통의 문화를 펴고 있다IV. SWOT

  • [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청바지` 마케팅성공사례
  • 전략으로 유명 해외브랜드와 고전을 벌일 때 닉스는 수입브랜드에 버금가는 비싼 가격으로 94년 시장에 첫 진출한 후, 과감한 이미지 광고전략과 한국인 체형을 보완하는 새로운 개념의 디자인, 참신한 판촉전략으로 외제일색의 고급 청바지 시장을 석권하였다. 닉스는 출범 2년만인 96년 내수시장에서 매출 850억으로 세계 최대 청바지 브랜드인 리바이스, 라이센스 브랜드인 보이런던을 누르고 청바지시장 1위 기업으로 부상하였다Calvin KleinCalvin Klein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Levi’s목 차국제마케팅 개념.1) 마케팅의 정의① 마케팅이란? ② 국제마케팅이란?2) 국제마케팅① 국제마케팅 믹스전략 ② 국제마케팅 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③ 국제마케팅의 발전과정④ 국제마케팅의 정보시스템국제마케팅의 사례- Levi’s1) Levi’s 역사① Levi’s Jean의 탄생② Levi’s 코리아③ Levi’s 최근상황2) Levi’s 전략 ① Levi’s SWOT 분석* Levi’s 경쟁사 분석② Levi’s STP 분석③ Levi’s 4P 전략3. Levi’s의 성공

  • [국제마케팅] Levi`s(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
  • 국제마케팅 Team Presentation담당교수 : Levis의 마케팅 전략목 차1. 선정동기2. 기업소개(1) 리바이스 브랜드 소개(2) 리바이스 인터내셔널(Levis International)(3) 리바이스 코리아 (Levis Korea)(4) 리바이스 브랜드의 이미지와 비젼(5) 브랜드 디자이너의 특징3.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산업환경분석(STP)(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5. 경쟁사분석(1) Calvin Klein(2) Guess(3) 잠뱅이6.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대안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