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Levis 기업분석과 리바이스 마케팅 SWOT,4P,STP분석및 리바이스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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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 Levis 기업분석과 리바이스 마케팅 SWOT,4P,STP분석및 리바이스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소개
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실패사례분석
2. 본론
1) 리바이스 SWOT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리바이스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리바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결론 (새로운전략 제안)
1. SNS 마케팅전략
2. 광고마케팅 전략
3. 신진 디자이너의 영입
- 본문내용
-
리바이스는 온라인 사업에 비중을 크게 두지 않고 오프라인 매장의 맹목적인 믿음과 프리미엄 시장의 개척이라는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현재 온라인 홍보에는 미약하고 지지부진한 마케팅 전략이 진행 중이다. 그렇기 때문에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세분화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통한 광고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SNS 마케팅, 주 사용자가 여성들인 파워블로그, 카카오톡과 네이버 배너를 통한 광고 등 실제로 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수단을 통한 광고가 필요하다. 보다 쉽게 접근하고 보다 친숙한 접근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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