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마케팅]의류패션 `리바이스(Levi`s)`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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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소개
(1) 역사
(2) 연혁

3. 마케팅믹스
(1) 제품전략(Product)
(2) 가격전략(Price)
(3) 유통전략(Place)
(4) 촉진전략(Promotion)

4. 국제마케팅 분석
(1) 국제마케팅 발전단계 분석
(2) 국제제품수명주기모델
(3) 환경민감도

5. 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분석
(2) 문화적 환경분석
(3) 정치적 환경분석

6. 실제 사례분석
(1) 차별화와 현지화전략
(2) 리바이스 코리아

7. 한계점 및 과제
본문내용
캘빈클라인

1. 도발적인 이미지와 대사를 구성
2. 신선함과 에로티시즘을 통해 사회적으로 큰 반향 표현
3. 섹스와 동성애를 강조

Guess

1. 혁신적이고 창조성이 뛰어난 광고
2. 대외마케팅 광고 실시
3.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데님광고
4. 영&유니섹스캐주얼의 강조
5. 스타모시기 작전

Nix

1. 시각적 예술성과 고급화 강조
2. 한국인 체형을 보완하는 새로운 개념의 디자인
3. 선정적이고 자극적으로 제품을 인식시키는 과감한 전략
4. 일관되고 확실한 Image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본문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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