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서론
선정동기 및 이유
Ⅱ. Levi's 소개

Ⅲ. Levi's 마케팅 분석
1. 외부 환경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Ⅳ. Levi's 성공과 실패
1. 성공요인
2. 실패요인

Ⅴ. 결론
1. Levi's의 앞으로의 대안
2. Levi's의 미래
본문내용
▶ 청바지 시장 상황 분석

청바지 시장에서는 위의 소비자 조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청바지의 시장점유율은 ‘리바이스’가 1위(24%) ‘캘빈클라인’이 2위(14%)로 나타난다. ‘리바이스’와 ‘캘빈클라인 진’의 행보에 진 캐주얼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음

그러나,
백화점 매출은 ‘캘빈클라인 진’에 밀리고,
마케팅 및 성장률은 ‘게스’에 뒤쳐짐.

하지만,
‘리바이스’는 유통에 중점을 두어 이에 대응함.
“키 어카운트 매니저를 육성해 메가 프랜차이즈 전략을 꾀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바이스의 광고전략
  • 보 고 서주제 : 리바이스의 광고전략ContentsⅠ. Levis 소개1. 리바이스 코리아2. 리바이스 역사Ⅱ. Levis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전략Ⅲ.Levis광고분석1. TV광고2. 잡지광고Ⅳ. 매체전략분석1. 인터넷 메체활용2. 인터넷 메체와 프로모션의 통합 마케팅Ⅴ. 결론1. 성과2. 시사점3. 마치며Ⅰ. Levi`s의 소개1. 리바이스 코리아1829 리바이 스트라우스 바바리아 지방에서 출생한국의 리바이스사는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와 리바이스 ASO

  • 리바이스 Levis 기업분석과 리바이스 마케팅 SWOT,4P,STP분석및 리바이스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리바이스 마케팅전략INDEX1. 서론1) 리바이스 브랜드소개2) 리바이스 선정배경3) 리바이스 실패사례분석2. 본론1) 리바이스 SWOT분석-강점-약점-기회-위협2) 리바이스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3) 리바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 3. 결론 (새로운전략 제안)1. SNS 마케팅전략2. 광고마케팅 전략3. 신진 디자이너의 영입1. 서론1) 리바이스 브랜드소개1853년에 바바리아계 이민자인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미국 샌프

  • [마케팅 전략] 리바이스 Levi`s 마케팅 성공과 실패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
  • 서 론1Levis 소개 2Levis 마케팅분석 3Levis 성공과 실패 4결 론5C/O/N/T/E/N/T/S01 서 론선정동기 및 이유 - 청바지 하면 Levis를 떠올리며 동시에 최고의 가치를 지닌 청바지로 인정 -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대 청바지 시장을 장악한 다국적 기업 - Levis korea사의 현지화 전략으로, 한국시장에서 Levis열풍을 가져다 줌. 리바이스 역사는 곧 진의 역사 Levis 소개 21) 청바지(Jean)의 역사 2) Levis의 역사 및 유래 3) Levis의 연혁 4) Levis 의 경영철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 01. 서론1. 리바이스 브랜드소개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최근부진이유 02. 본론 1. 리바이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리바이스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리바이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03. 결론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SNS 마케팅광고 마케팅신진 디자이너 영입서론Levi’s기업소개서론선정동기실패요인01 서론 리바이스 브랜드소개미국 샌프란시스코 ‘

  • 리바이스(levis) 패션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Levis는 여전히 청바지라는 젊음의 상징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Levis Korea가 한국 시장에서 급성장한 이유에 대한 가장 근본원인있다.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대 청바지 시장을 장악한 다국적 기업이다. Levis korea사의 현지화 전략 누구나 하나쯤은 있는 Levis에 대하여 브랜드에 대한 기본적인 조사에서부터 리바이스의 높은 인지도의 배경과 그 인지도가 브랜드 충성도를 유지해 나가는 마케팅 조사를 하였다. Ⅱ. Levis의 소개 청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