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마케팅] 마케팅 계획서 - 스마트 시대, 스마트하게 주문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 Intro
1. Back ground
2. Market Trend
3. Consumer Analysis
4. Product Needs Discovery
5. Competitor Analysis
6. Blue Ocean Market
7. Product Analysis
8. Target Market & Growth Power
9. Positioning
10. Promotion
11. Expect
12. Outro
본문내용
1. Back ground 생활의 일부가 된 전자기기

미국의 조사기관 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올 3분기에 들어서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는 10억명을 넘었다고 공식 집계가 되었습니다. 지난 3분기를 기준으로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는 10억 3천 800만명으로 집계가 되었고 이는 전 세계 사람들중 10명중에 7명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인구라는 결과가 나왔음.

이 외에도 컴퓨터, MP3, 전자사전, PMP, TV, 노트북, 휴대폰, 네비게이션, 카메라 등 이미 전자 기기가 우리 생활 속에 깊이 들어와 있음.


“Smart phones are definitely a little smarter, but they actually are harder to use. They’re really complicated. Just for the basic stuff a hard time figuring out how to use them”

스마트폰은 일반 휴대폰보다 더 스마트 하다. 그러나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복잡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사용법을 익히는 데에도 힘든 시간을 보내야 한다. – 스티브 잡스

그러나, 이제는 노인 인구를 제외한 모든 연령층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 폰 및 여러 터치 기기들을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농심 Mass customization 생산전략과 유기농 사업 진출
  • 개발하고 도입하여 지속적으로 상품의 종류를 확대해 나가는 전략입니다. 사업 초기에는 조그만 코너로 입점하고 계속해서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여 확장시킨 이후에는 전국 각 대형마트마다 입점하여 기존의 유기농 매장보다 높은 경쟁우위를 갖춰서 입점하는 것이 목표입니다.그렇게 된다면 소비자들은 각종 대형 마트에서 쇼핑을 할 때 유기농 코너에서 농심의 그린존 유기농 제품을 구매하고 독특하고 맛있으며 몸에 좋은 농심 자사 상품들을

  • 가온 미디어의 성공 전략
  • 개발을 통한 경쟁 우위 확보: 후발주자임에도 불구, 뛰어난 기술력으로 시장내에서 확실한 위치를 차지- 확실한 인력 관리: 특히 기업의 핵심인 연구인력관리 철저.- 고부가가치 분야로의 투자: 중국등의 저가품 공세에도 차별화된 고급기술로 승부.- 브랜드 마케팅: 장기적으로 시장을 바라보는 브랜드 마케팅참고 문헌1 디지털 STB 시장 동향 및 전망/ 2007년 정보통신정책 연구원/ 김 재 경/ 제 19권 17호2 미국 STB 시장 최근 동향/ 2007년 샌 프란

  • [홍보][홍보마케팅][PR마케팅][홍보기획][PR기획][홍보매체][PR매체][홍보전략][PR전략]홍보마케팅(PR마케팅), 홍보기획(PR기획), 홍보매체(PR매체), 홍보전략(PR전략) 분석(홍보, 홍보기획, 홍보마케팅)
  • 것과 일맥 상통하기 때문이다.참고문헌◉ 김용순(2001), 기획홍보 활성화 방안, 대한민국 육군◉ 문철수(2006), 디지털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홍보 전략, 한국광고홍보학회◉ 마이크 파크 저, 주미영 역(2001), 홍보전략 1시간에 업그레이드하기, 시유시◉ 이강원, 박원기 외 1명(2010), 광고효과와 매체계획, 커뮤니케이션북스◉ 정인석(2012), 광고매체 전략 돈 안 드는 방법, 커뮤니케이션북스◉ 최재봉(2012),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비법, 앱북스

  • [경영과 조직관리] 스타벅스와 3M, 그리고 경영방식의 유형에 대해
  • 신제품 개발 등도 이제는 외부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한 오케스트라형 개발로 전환되고 있다. 특히 경쟁이 극심하고, 브랜드에 의한 가치 창출이 주가 되는 시장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더욱 활발하게 나타난다. 이는 투자 비용의 절감에 따른 리스크 분담 효과와 더불어 개별 분야에 전문성을 가진 기업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케스트라형 접근 방법에서는 마케팅 부문이 전체 오케스트라를 지휘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해야 한다. 실제 소비

  • 현대자동차 자기소개서 자소서 환경플랜트 기획·전략·경영 국내외영업 자동차설계 연구실험기술 생산직 경영기획 0k
  • 시대에 살고 있는 만큼 저에게 가장 중요한 기준은 ‘경쟁력 있고 지속할 수 있는 산업을 하는 회사인가?’였습니다. 한국 자동차산업은 현재 세계 5위를 차지하며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환경문제에 맞서 그린 카를 개발하고 판매하여 발전을 이루고 있으므로 충분히 지속할 수 있는 산업이라 판단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어느 회사에 들어가야 하는가?’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곳이 현대자동차였습니다. 초창기 부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