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휴대폰 액세서리판매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사업계획서 요약
3. 조직 및 인력운영
4. 국내시장 환경분석 및 전망
5. 시장성 분석 및 전망
6. 마케팅 전략
7. SWOT 분석
8. 재무계획
9. 향후 발전계획
10. 상품 및 납품방법
본문내용
회사소개
회사명 : Incredible hand fun.
사업 품목 : 전자기기 액세서리(핸드폰 중심으로)
회사슬로건 : “ 독특하고 개성을 하나로”
회 사 비 전

소자본의 무역상사로 출발하지만, 자체적인 유통영업망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비 투자로 향후 5년 이내 현지법인 설립.
자체 브랜드로 급성장하는 핸드폰 액세서리에 중심이 되어서 시장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자!!
2. 사업계획서 요약

사업 동기
- 핸드폰 시장의 성장 / 핸드폰에 대한 관심 증가
- 핸드폰 액세서리의 수요 증가
- 중/장년층 – 핸드폰 케이스, 핸드폰 줄에 대한 필요성 증가
- 청소년/청년층 - 개성 표현의 방법으로 핸드폰 액세서리 수요 증가

해외 목표 국가 : 미국, 일본, 중국

목표 국가 선정 이유

- 각국의 핸드폰 지속적 관심 증가.
- 핸드폰 보급 및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
- 핸드폰 액세서리 시장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수공예(수제) 악세사리 제조및 판매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액세서리 시장은 늘 성숙기BUT, 커스터마이징&신소재 사용 ▶ 새로운 고객니즈 충족니치마켓 창조 ▶ 성장기에 위치직접경쟁자1차 간접경쟁자2차 간접경쟁자5. 경쟁자 분석브랜드샵모자화장품의류신발핸드폰 악세사리자동차와인시계개인 판매자가방거리 가판대인터넷 쇼핑몰액세서리 디자이너만년필자전거여행5. 경쟁자 분석시장 점유율통계청 – 전국 사업체조사 참고판매인터넷 쇼핑몰 11%브랜드샵 34%액세서리 디자이너 26%

  • 패션 의류 관련 사업계획서
  • 사업 - 아무리 인터넷이 생활 속에 깊게 자리잡는다고 해도 고객과의 접촉에서 on-line에서 고립된다면 반쪽 짜리 기업이 되어버린다. 오프라인 진출은 투자자본으로 진출하지 않고 FN의 경상이익에 따른 자금이 준비가 되었을 경우 진출한다.가장 처음 진출하게 될 것은 동대문 네트워크이다. 이 사업의 개념은 동대문 의류에 대한 카탈로그를 FN에서 직접 제작하는 것에 있다. 카탈로그 판매처 역시 동대문 의류 상가 지역 내에서 주가 되고 서점 유통은

  • [사업계획서] 구제의류 쇼핑몰 사업
  • 판매할 수밖에 없는 구제 쇼핑몰에 기존의 새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장점 또한 적극 수용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악세사리와 기본 아이템을 구제옷 판매 시 코디상품으로 적극 활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새상품도 병행판매하며 구제의류를 판매함에 있어 발생하는 한계 또한 보완한다.새로 떠오르는 틈새시장이자 블루오션인 구제의류 시장에서 사과씨는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수 있으며 성공잠재력이 충만한 기업이 될 것이다.2. 사업개

  • [사업계획서] 구제의류 쇼핑몰 사업
  • 쇼핑몰의 수익, 비용분석매입자금 필요 사무실 필요(임대료 및 기타비용) 조명기구, 마네킹 등 비품 구입 필요 알바생 고용-상품매입동반 알바생-상품치수재기, 개키기 알바생-상품등록 알바생-피팅모델 모델료기타 비용 필요-의류세탁비, 기타 소모품비 등지금 사과씨에게 필요한 것은?수익, 비용분석쇼핑몰 컨셉 설정홈페이지 & 도메인 등록사업자 등록&통신판매업결제서비스, 에스크로홍보홈페이지 등록상품사입 및 등록검색엔진 등

  • [사업계획서] 핸드폰 액세서리 브랜드화 사업계획서
  • 사업 일정표자금 확보D-1개월D-2개월D dayD-3개월D-4개월D-5개월D-6개월추진일정 인력 채용홍보물 도안 / 제작인테리어 업체 선정/ 작업마케팅 방안 도출/ 준비거래처 선정(제조/디자인)관련 기관 인허가 확인시장 조사 및 사업장(입지) 조사세부사업계획확정/법률문제조사개점판촉 행사세부 작업개점LUZRISKMANAGEMENTLUZ성장속도에 비해 관리역량이 따라가지 못할 때 성장통(growing pain)이생기게 된다. 새로운 시스템과 내부 구조를 만들어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