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대행사의 실제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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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회사 소개 및 조직체계
1) SEMICOMM (www.semicomm.co.kr)
․ staff : 반도체를 포함한 전자부품업체 전반의 한국내 혹은 아시아 지역의 전문기자 출신으로 구성, 미국․홍콩․유럽 발행의 유수한 매체에 기사 기고
․ 경영철학 : Journalistic Mind ( 기자 정신 )
․ 외국 PR Agency 와 합자계획 추진 중
․ 반도체와 관련된 업계의 Marketing PR만을 전문적으로 취급
․ 활동 : 외국 매체에의 Media Replationship을 지향,
한국내 IR목적 언론홍보는 철저하게 배제하고 있음
․ 서비스 : 외국의 반도체 관련 뉴스를 속보 형식으로 사이트에 게재
․ 조직체계 : 개인 역량 위주로 특별히 부서별 업무분담이 없고,
클라이언트 섭외자가 팀장으로 프로젝트 기획
ⓐ 사장 : 전반적 관리 및 팀장으로 활동
ⓑ 팀장 : 기자 출신으로 자신이 직접 클라이언트 섭외 및 PR업무 추진
ⓒ 팀원 : 대부분 파트 타이머로 구성되어 있으며, 팀장의 지시 하에 자신의
분야별 업무 추진

2) 한스 PR (www.hprco.com)
․ staff : 경제제반에 걸친 다양한 경영학적 노하우를 가진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음
․ 경영 철학 : PR은 비지니스 컨설팅.
고객이 원하는 바를 함께 생각하고 상담, 조언해줌.
․종합 PR 대행사 ( 금융, 전자, 기계, 섬유, 자동차, 제약, 화장품, 레저 )를 추구
․상황에 따른 여러 가지 실질적 작업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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