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개념과 현대 기업환경에서 마케팅의 중요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7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13년 7월 작성. 만점 받은 레포트.
- 목차
-
마케팅의 개념
마케팅의 종류
판매와 마케팅의 차이
마케팅의 발전 과정
마케팅의 특징
마케팅의 기능
현대 기업의 마케팅 환경
마케팅의 중요성
현대 기업 환경에서 마케팅의 중요성
- 본문내용
- 마케팅의 중요성은 사회 전반으로 확대된다. 마케팅은 사람들의 삶을 편리하고 풍부하게 하는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받아들이도록 도움을 주어 왔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제품들의 시장에서의 위치를 혁신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 기존 제품들의 개선을 도모할 수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은 재화와 서비스 수요를 창출하고, 그리고 일자리를 만들어낸다. 또한, 성공적인 마케팅은 사회 빈곤층에도 이바지함으로써 기업들은 사회적 책임 활동에 더욱 충분히 참여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가 깔끔하니 좋네요
- 40000***
(2016.10.10 23:30: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