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기업분석] 코오롱스포츠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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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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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
Ⅱ. 지속적인 캠페인 실시
Ⅲ. 기술개발에 대한 투자
Ⅳ. 영화를 통한 소통강화
Ⅴ. 해외시장 진출
- 본문내용
-
Ⅰ.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
코오롱스포츠는 자연주의를 접목한 ‘트래블라인’으로 아웃도어 스타일의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트래블라인은 아웃도어 개념을 고객이 머무는 곳 그 어디든 자연이 된다는 취지로 2011년 첫선을 보였다.
코오롱스포츠는 의류사업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생산을 통해서 시장에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의류사업 중에서도 아웃도어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제품은 최근에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형성하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8881
<한국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2548566602872880
<이데일리>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690879
<경기일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8/e20130820175014120230.htm
<서울경제>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206748.htm
<스포츠서울>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551446602710520&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733266
<매일경제>
http://www.ilyosisa.co.kr/news/article.html?no=40383
<일요시사>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305301033353&sec_id=560101&pt=nv
<스포츠경향>
http://sports.donga.com/3/all/20130526/55422792/1
<스포츠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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