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마케팅,게릴라마케팅전략,게릴라마케팅사례,미스치프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마케팅 속 게릴라 마케팅
-조사 동기
본론
게릴라 마케팅
-정의 , 게릴라 마케팅의 예
1.(1) 게릴라 마케팅의 전략
1.(2) 게릴라 마케팅의 장단점
1.(3) 게릴라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점
2. 우리나라 기업의 게릴라 마케팅
2.(1) 우리나라 사장과 게릴라 마케팅 성공 사례
3. 부동산에 접목 시킨 게릴라 마케팅
3.(1) 일반 상품 마케팅 vs 부동산 마케팅
-일반 상품 마케팅과 달리 부동산 마케팅에서 고려 할 점
3.(2) 부동산게릴라 마케팅의 가치와 한계
결론
-게릴라 마케팅의 전망과 한계 , 개선 점
레포트를 마치며
- 본문내용
-
서론
마케팅 속 게릴라 마케팅?
교과서에나 등장하고 오로지 생산자가 소비자의 소비를 끌어들이는 기술 정도로 인식되어 왔던 마케팅이 이제 실생활에 흔히 산재해있는 이론으로 다가온다. TV속 광고, 잡지, 무심코 지나치는 건물 사이의 전광판, 그리고 상품의 진열조차도 마케팅이란 이론을 따른다.
이렇게 마케팅이 생활화 되고 마케팅의 중요성이 부각 될수록, 기업을 비롯한 생산자들은 더 효과적인, 더 기발한 마케팅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을 망라하며 마케팅의 영역은 한정할 수 없을 만큼 넓어졌다. 그럼에도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찾기 위한 노력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조사 동기?
하지만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흔한 마케팅 방법으로 충족시키기에는 부족함도 있다. 흔해빠진 TV광고나 인쇄매체를 통한 광고는 투자대비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한계가 있다. 마케팅의 패러다임이 고객위주로 변하면서 일방적인 광고보다는 고객과 융화될 수 있는, 좀 더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필요하다. 게릴라 마케팅은 이 새로운 변화를 반영한 마케팅의 종류 중에 하나이다. 게릴라 마케팅은 기업간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치열한 시장경쟁구도와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서 소규모 기업뿐만 아니라 대기업도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와 고객의 환기를 위한 전략으로 게릴라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