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게릴라 마케팅 정의

2.게릴라 마케팅 고려사항

3.게릴라 마케팅 전술

4.국내 사례

5.해외 사례

본문내용
GUERRILLA : 소규모 전투 (SPANISH)

적이 다가오면 우리는 후퇴한다.
적이 천막을 치면 우리는 그들을 괴롭힌다.
적이 피곤해지면 우리는 그들을 공격한다.
적이 후퇴하면 우리는 그들을 뒤쫓는다.
- Mao Tse-Tung –



* 현 마케팅에서 게릴라 마케팅 의미

게릴라 전술을 마케팅 전략에 응용한 것으로,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잠재고객이 많이 모인 공간에 갑자기 나타나 상품을 선전하거나
판매를 촉진하는 마케팅 방법을 가리킨다.
다양한 환경

- 시장특성, 산업구조, 경쟁자, 관련제품, 고객특성에 따른



다양한 전술

1. 스텔스 마케팅 (Stealth Marketing)

2. 래디컬 마케팅 (Radical Marketing)

3. 엠부시 마케팅 (Ambush Marketing)

4. 미스치프 마케팅 (Mischief marketing)

기발한 마케팅 (Outrageous Marketing)


마케팅 자원의 적재적소 배치


고객 접점 및 밀집 지역 공략


틈새시장 공략


단기적인 제휴나 긴밀한 협력을 통한 마케팅 능력의 제고


고정 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마케팅 사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게릴라마케팅,게릴라마케팅전략,게릴라마케팅사례,미스치프마케팅
  • 게릴라 마케팅의 예1.(1) 게릴라 마케팅의 전략1.(2) 게릴라 마케팅의 장단점1.(3) 게릴라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점2. 우리나라 기업의 게릴라 마케팅2.(1) 우리나라 사장과 게릴라 마케팅 성공 사례3. 부동산에 접목 시킨 게릴라 마케팅3.(1) 일반 상품 마케팅 vs 부동산 마케팅-일반 상품 마케팅과 달리 부동산 마케팅에서 고려 할 점3.(2) 부동산게릴라 마케팅의 가치와 한계결론-게릴라 마케팅의 전망과 한계 , 개선 점레포트를 마치며

  • [마케팅] 소주시장에서의 `처음처럼` 마케팅 전략
  • 게릴라 마케팅게릴라 마케팅은 소주시장에서 2위를 하고 있는 두산에게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케팅.예를 들자면, 동아시아라는 출판사는 Love & Free라는 책을 출간한 후 책을 홍보하기 위해서 일주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직원 25명이 2호선 지하철에 탑승하여 일제히 창 쪽을 향해 책을 읽는 홍보 방법을 전개하여 책을 홍보함.기발한 홍보방법은 지하철 한 칸에 25명이 같은 책을 읽는 희한 한 광경을 통하여 사람들의 호기심을 유도하여 자신도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부산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에어부산 향후전략수립
  • 게릴라 마케팅, 코믹하거나 선정적인 사건, 사고로 언론의 기사화를 유도해 관심을 유발한다.4. 에어부산 SWOT분석(1) Strength (강점)에어부산의 강점은 김포-김해 노선에서의 우위를 갖고있다는 것이다. 3050 셔틀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시간표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높은 확률의 정시운항으로 고객의 시간적, 감정적 손실 방지하고 있다. 이를 통한 신뢰성 제고로 재구매 의사 높고 신뢰도가 높은 항공사이다. 특히 에어부산은 노선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마케팅, (학현사 2010), p.220티켓몬스터 상품 구매과정에서 외부고객이 경험하게 되는 물리적 증거는 크게 웹 페이지의 물리적 증거와 실제 서비스를 제공받는 점포의 물리적 증거가 있다.유형적 요소인 웹페이지는 고객과의 접점이다.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순간의 MOT부터 구매에 대한 욕구를 유발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는 최대한 심플하게, 정보와 구매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티켓몬스터의 웹페이지는 고객이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빠른 시

  • 햇반 레포트
  • 마케팅 겸한 아파트 단지 샘플링 10만개. (개포, 강서, 인천, 수원 등) 1단계 구매유도를 위해 강남지역 백화점, 할인점 또한 상가, 오피스텔이 많이 집중되어 있는 지역에서 대대적 시식행사 진행하면서 30만개 햇반 동원하였으며, 행락철 야외판촉 활발하게 진행 -> 유원지, 낚시터 샘플링 통해 사용기회 확대, 취급률 늘렸다. (유통망 확보) - 제품 인지 및 trial유도를 위해 경로별 특성에 맞는 진열 모델 개발. - 특수경로로 병원, 기숙사 매점, 콘도 등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