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서론

마케팅과 게릴라 마케팅

본론

1 게릴라 마케팅
(1)게릴라 마케팅의 정의
(2)게릴라 마케팅의 전략
(3)게릴라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고려사항
(4)유형별로 보는 게릴라 마케팅

2 외국의 게릴라 마케팅

3 한국의 게릴라 마케팅
(1)게릴라 마케팅의 성공사례
(2)게릴라 마케팅에 적합한 한국 시장의 요건

결론

게릴라 마케팅의 전망

본문내용
서론

마케팅과 게릴라 마케팅

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는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을 말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보면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마케팅의 여러 관계>

1. 제품과의 과의 관계
*신제품의 개발, 기존 제품의 개량, 새 용도의 개발, 포장&디자인 결정,
낡은 상품의 폐지, 등....
2. 시장거래와의 관계
*시장조사, 수요 예측, 판매 경로의 설정, 가격정책, 상품의 물리적 취급,
경쟁 대책 등....
3. 판매와의 관계
판매원의 인사관리, 판매활동의 실시, 판매사무의 처리 등

4. 판매 촉진과의 관계
광고, 선전, 각종 판매촉진책의 실시 등...

5. 종합 조정 관계와의 관계
이상의 각종 활동 전체에 관련된 정책, 계획책정, 조직설정, 예산관리의 실시 등...

이러한 마케팅은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인생의 성공과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필수적인 지식으로 인식되고 있고, 정보화 사회로 나아 갈수록 그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1.생활 속의 마케팅------ 딱딱한 경영학 교과서에나 존재하고, 기업들이 영리를 목적으로 소비자를 좀 더 착취하기위해 사용하는 경영학 기술 정도로 인식되어 왔던 마케팅이 이제는 이론이 아닌 우리 삶의 일부가 되어있다. 우리가 매일 보는 TV광고, 고속도로를 달릴때 멋진 자연풍경 속에 숨어있는 광고판, 도심 속 빌딩 사이로 보이는 전광판영화 속 주인공들 주위에 선뜻 선뜻 비치는 제품들, 백화점의 상품 진열조차도철저한 계산을 전제로 한 마케팅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의상술중 게릴라마케팅
  • 한국의 상술 中 게릴라 마케팅(한국 게릴라 마케팅 전략 연구)게릴라 마케팅서론마케팅과 게릴라 마케팅본론1 게릴라 마케팅(1)게릴라 마케팅의 정의(2)게릴라 마케팅의 전략(3)게릴라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고려사항(4)유형별로 보는 게릴라 마케팅2 한국의 게릴라 마케팅 (1)게릴라 마케팅의 성공사례(2)게릴라 마케팅에 적합한 한국 시장의 요건결론게릴라 마케팅의 전망서론마케팅과 게릴라 마케팅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는

  • 효과적인게릴라마케팅전략
  • ※ 효과적인 게릴라 마케팅 전략 게릴라 마케팅 전략이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러 가지의 예를 가지고 이 마케팅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한다. 적이 다가오면 우리는 후퇴한다. 적이 천막을 치면 우리는 그들을 괴롭힌다. 적이 피곤해지면 우리는 그들을 공격한다.적이 후퇴하면 우리는 그들을 뒤쫓는다. -.Mao Tse-Tung -1)들어가기에 앞서동아시아라는 출판사는 ■■Love & Free■■라는 책을 출간한 후 책을 홍보하기 위해서 일

  • [마케팅전략] 게릴라 마케팅의 5가지 성공 조건 분석
  • 게릴라 마케팅의 5가지 성공 조건 분석1)마케팅 자원의 적재적소의 배치게릴라 마케팅은 마케팅 자원의 한계를 가지고 있어 많은 마케팅 비용을 지출할 수 없기 때문에 매스마케팅에 의한 간접적인 소비자 반응에 마케팅 자원을 활용하기보다는 저렴한 비용으로 직접적인 소비자 반응을 유도할 수 있는 거점을 파악하고 마케팅 예산 및 인력을 적절히 배치해야한다. ‘백세주’는 88년 서울올림픽과 함께 전통주류에 대한 전 국민적인 관심이 모아지

  • 블라인드마케팅,게릴라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MAZON MARKETINGService Marketing3조CONTENTS1. 기존의 마케팅블라인드 마케팅- 블라인드 마케팅 사례게릴라 마케팅-게릴라 마케팅 사례2. 기존 + 뉴 아이디어 마케팅우리들의 아마존 마케팅을 소개합니다!블라인드 마케팅블라인드 마케팅이란?블라인드 마케팅블라인드 마케팅 사례*집 나가면 개고생QOOK! –KT*낸시랭 실종사건-LG전자*아웃백에 도전한다! -아웃백 (역이용)블라인드 마케팅단점을 말해줘! *선영아사랑해마이클럽*문대성 한판붙자

  • 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
  • 게릴라 마케팅목 차 게릴라 마케팅 이란?게릴라 마케팅의 종류스텔스 마케팅래디컬 마케팅앰부쉬 마케팅게릴라 마케팅이란?카라의 일본 시부야 게릴라 콘서트 3분동안 3000명이 운집! 게릴라 마케팅의 종류스텔스 마케팅래디컬 마케팅앰부쉬 마케팅스텔스 마케팅레이더에 잡히지 않는 전투기(Stealth)의 이름을 딴 마케팅 방식사람들이 광고인 줄 알아채지 못하도록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모델들이 유명관광지를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