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위기관리,리스크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위기관리란?

‘조직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건들의 위험성과 불안 요인을
감소시키고 조직이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적인 계획’
-펀방스(Fearn-Banks, 1996)


‘비상 사태를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위기 발생에 대비하여 계획하고,
필요할 때에는 그것을 실행에 옮기는 다각적인 조직 차원의 노력’
-리틀존(Littlejohn, 1983)


위기로 인한 부정적인 결과를 예방하거나 최소화함으로써
위기의 피해로부터 조직 및 조직과 관련된 stakeholder들을 보호하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기업현황,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제안, 카페베네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언
  • 카페베네의 마케팅전략INDEX1. 카페베네 기업소개(1) 브랜드 사명(2) 브랜드 컨셉2. 카페베네의 수익모델 3. 커피프랜차이즈 시장상황분석4. 글로벌진출전략(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미국 뉴욕진출전략(3) 중국진출전략5. 카페베네의 서비스전략6.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전략제안(1) 신제품 컨셉개

  • 아시아나항공 기업핵심역량분석/ 아시아나항공 SWOT,STP분석/ 아시아나항공 4P분석/ 아시아나항공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
  • 아시아나항공마케팅사례-목차-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아시아나항공 브랜드이미지2. 아시아나항공 기업핵심역량3.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1) S (강점)(2) W (약점)(3) O (기회)(4) T (위협)4. 아시아나항공 STP분석5. 아시아나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활동 분석(1) 서비스마케팅(2) 여성타겟 마케팅(3) SNS마케팅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① 창립일 :

  • H&M 브랜드분석과 H&M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H&M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및 향후발전방향연구
  • H&M 기업사례연구CONTENTS1. H&M 브랜드소개2. SPA의 정의(1) SPA의 개념(2) SPA 시장분석3. H&M의 경영전략(1) 콜라보레이션 전략(2) 친환경 경영전략(3) 생산물류전략4. H&M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H&M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H&M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7. H&M 글로벌진출 마케팅전략 8. H&M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H&M의 문제점(2) 문제점 극복방안 제안9. H&M 향후전략

  • 마케팅원론 ZARA분석
  • 기업은 이에 주목하여 SNS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해야 한다.4. 사업전략1) SWOT 분석➀강점패스트 패션 전략은 사전 유행을 예측하는 방식이 아닌 현재 거리에서 유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즉각 파악해 초스피드로 기획- 디자인- 유통을 거쳐 매장에 소개하는 것이다. ZARA는 이러한 작업을 단 3주에 완성하는 노하우를 갖고 있다. 장영재, 2011 패스트패션 자라이상윤,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 자라(ZARA)와

  •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
  • 마케팅 수단3.5 시장기반 마케팅 전략3.6 짧은 컬렉션 준비 기간3.7 가격대비 고품격 퀄리티3.8 소량 생산 원칙과 무재고 정책3.9 본사에 의한 생산과 물류관리로 비용절감3.10 Value Chain제2장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제1절 국제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