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기업현황,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제안, 카페베네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4 / 2016.11.1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카페베네 기업현황,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제안, 카페베네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언 보고서입니다.


커피프랜차이즈의 전반적인 현황과 카페베네 기업분석을 통하여 현대중공업이 비즈니스 모델의 포맷을
어떻게 시장에 맞춰 변화할 것이며
마케팅 측면에서 현 상황을 어떻게 해석하고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지 분석하여 향후 방향을 제시해보았습니다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1) 브랜드 사명
(2) 브랜드 컨셉

2. 카페베네의 수익모델

3. 커피프랜차이즈 시장상황분석

4. 글로벌진출전략
(1) 철저한 현지화 전략
(2) 미국 뉴욕진출전략
(3) 중국진출전략

5. 카페베네의 서비스전략

6.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전략제안
(1) 신제품 컨셉개발
(2) 신제품 성공위한 전략
(3) 향후전망과 전략방향

10. 문제점과 개선방안
(1) 서비스질 저하와 그에따른 개선방안
(2) 비싼가격와 그에따른 개선방안
(3) 너무많은 가맹점수와 그에따른 개선방안

11.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카페베네는 직영점이 12개에 불과하다. 나머지는 모두 가맹점이다. 이러한 비정상적인 구조로 인해 카페베네는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늘리지 않으면 성장할 수 없게 되어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취약한 재무구조가 해결되어야 한다. 직영점을 못내는 것은 일차적으로 회사자체에 돈이 없기 때문이다. 유상증자 또는 상장을 통한 방법으로 자금을 마련한 후 적어도 유동인구가 많은 상징적이고 수익성이 좋은 지역에 직영점을 늘려야 수익성을 개선하여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경쟁기업 분석
  • 경 쟁 기 업 분 석< 스타벅스 VS 까페베네 >목 차서론1. 커피-정의2. 우리나라의 커피시장 -규모-현황-기업선정이유본론1. 스타벅스- 기업소개- 기업분석- swot분석- 디자인- 마케팅(한국vs중국)- 상품기획- 4p전략2. 까페베네- 기업소개- 기업분석- swot분석- 디자인- 마케팅- 상품기획- 4p전략3. 스타벅스 vs 까페베네소비자 인식 : 설문조사 및 인터뷰결론참고문헌서론1. 커피- 정의커피나무의 열매를 볶아서 간 가루로 카페인을 함유하고

  • 글로벌패션비즈니스4공통) 바잉오피스(buying office) 1차 프로토 샘플쇼룸(showroom) (FPS(full packing sourcing) 0k
  • 글로벌패션비즈니스4공통) 바잉오피스(buying office) 1차 프로토 샘플쇼룸(showroom) (FPS(full packing sourcing) 0k생활과학과(의류패션)글로벌패션비즈니스4공통 1. 바잉오피스(buying office) (4점)2. 1차 프로토 샘플 (4점)3. 쇼룸(showroom) (4점)4. FPS(full packing sourcing) (4점)5. 선하증권(B/L: bill of landing) (4점)6. 글로벌 패션산업에서의 패션기업 유형을 역할 특성에 따라 분류하여, 각각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6점)7. 글로벌 패션산업에서의 ‘영업 및 마케팅’ 관련

  • 전략적 제휴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적용방안
  • 전략적 제휴의 목적.3 . 전략적 제휴의 특징.4 . 전략적 제휴의 유형 및 분류.Ⅱ. 전략적제휴의 사례.1. 성공사례.2. 실패사례.Ⅲ. 마케팅적 관점으로 접근하는 전략적 제휴사례 및 분석.1.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의 유형.2. 호텔의 전략적 제휴.3. 전략적 제휴카드.Ⅳ. 전략적 제휴 요건. 실패요인/성공전략1. 전략적 제휴 및 합작투자의 배경.2. 전략적 제휴의 필요요건.3. 전략적 제휴의 실패원인.4. 성공전략 제언.Ⅴ. 전략적 제휴 적용 방안.1. 중국

  • [경영학] 3M의 사내벤처제도와 인사교육제도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경영전략 및 특징 조사분석(A+자료)
  • 기업 중 하나였다. 노튼은 PIMS(Profit Impact of Market Strategy)라는 수익영향분석기법인 계획․통제시스템을 70년대 초반에 처음으로 도입하여 재무성과 향상 및 기업인수 검토에 활용해왔다. 경영진은 이 분석 결과에 따라 기존 사업 유지 및 다각화 전략을 수립하였다. 그러나 다각화 사업은 주주들의 기대에 못 미쳤으며 핵심 사업인 접착제사업의 성과가 전혀 개선되지 않았다. 이러한 결과로 인해 결국 노튼은 1990년, 프랑스 대기업인 생 고뱅사(Compagnie de S

  • [경영학] 마케팅환경 분석과 변화에 따른 기업경영전략
  • 마케팅환경 분석의 목적3. 환경요인의 변화에 따른 영향의 정도와 범위4. 미시•거시환경요인5. 과업환경6. 마케팅환경 분석 시 유의 점 Ⅱ. 기업 환경변화에 따른 마케팅 1. 기업 환경변화 진단2. 환경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마케팅의 중요성3. 성공적인 기업목표달성을 위한 마케팅전략Ⅲ.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경영기법의 성공사례 1. 디자인경영 2. 브랜드경영3. 품질경영4. 펀 경영5. 윤리경영6. 기술경영7. 글로벌 리더십 경영8. 기업간 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