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오픈마켓,옥션-지마켓-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옥션성공전략,지마켓기업경영,11번가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물건을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의 거래를 ‘중개’하는 전자상거래를 뜻한다.

누구나 자유롭게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장터만을 제공하는 E-Marketplace

본질적으로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중개자로서의 역할만 충실할 뿐 거래에 직접적인 관여는 최소화

C2C, B2C, B2B등의 거래방식과 경매, 역경매, 균일가, 공동구매가 등 가격제시방법을 가리지 않고 거래를 수행하는 방식

선의의 경쟁을 통한 물건가격의 저렴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1번가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 11번가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한 차별화 전략에 대해 분석해보고자 하였다.Ⅱ. 기업 소개11번가는 1984년 설립되어 현재 2,300만명의 가입자와 11조 7,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SKT가 무선인터넷 사업과 컨버전스 서비스로의 새로운 사업영역 확장을 일환으로 SKT의 선진 기술을 바탕으로 설립한 신개념 오픈마켓이다. 현재 오픈마켓은 성장 잠재력이 큰 온라인 유통시장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오픈마켓의 경우 지마켓과 옥션의 두 회사가 시

  • [경영학] 지마켓 경영 성공 사례
  • 인터넷에서 필요한 물품의 가격을 철저하게 비교한 후 보다 저렴한 쇼핑몰에서 알뜰구매를 하는 인터넷 쇼핑문화로 소비패턴이 바뀌었기 때문에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가 가격의 결정권을 쥐고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가 일반 쇼핑몰에 비해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즉, C2C형태의 사이트는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이 있다. 이들 e-marketplace 방식의 사이트는 물건을 판매하고자 하는 불특정 다수의 판매자가 자신들이 판매할 상품을 사이트에 등록하

  • [광고의 이해] 오픈마켓 옥션과 11번가의 광고마케팅 전략 비교-TV, 지면, 이벤트
  • 제목 : 선발주자 Auction vs 후발주자 11st 1. 서론1.1 오픈 마켓이란우리조가 광고 전략을 비교하기위해 설정한 두 회사 옥션과 11번가가 속한 시장은 오픈마켓(e-마켓플레이스 또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라고도 함)이다. 오픈 마켓에 대한 위키 백과의 정의를 빌려오자면 이렇다.‘오픈 마켓 (Open Market)은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과 다르게 개인 판매자들이 인터넷에 직접 상품을 올려 매매하는 곳이다.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중간 유통 이윤을 생략하고 판

  • [촉진전략] 11번가 IMC 전략
  • 마케팅5. 복합할인6. 제휴7. 신뢰마케팅 8. SK멤버십 포인트 추가 할인Ⅴ. 11번가 문제점1. 수시로 바뀌는 할인율2. SK회원들에게만 집중된 혜택3. 판매자 감독 및 관리 부실Ⅵ.나아가야 할 방향1.소비자의 신뢰 획득2. LGT, KT 회원을 고려한 혜택Ⅶ. 출처Ⅰ. 11번가 소개 1.오픈마켓open market일반적인 쇼핑몰 판매방식을 벗어나,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하는 ‘중개’형 인터넷 쇼핑몰이다. G마켓, 옥션, 인터

  • [성공사례] 지마켓, G마켓 Catch Up전략
  • 인터넷 사용습관이 변하면서 오픈마켓이 활성화가 될 수 있었음E-commerce에 대한 인식 및 구매행동의 변화로 구매자가 늚안티옥션의 등장은 후발업자인 G마켓이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외부요인이 됨1) 성공의 외부요인출처:경향신문GMARKETGmarket 성공사례분석경쟁사보다 더 나은 전략적인 시스템을 구축!2) 성공의 내부요인참신한 여러 마케팅 기법을 동원한 새로운 오픈 마켓 브랜드 구축GMARKETGmarket 성공사례분석2) 성공의 내부요인소비자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