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의 통시적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오픈 마켓이란 무엇인가
2.통시적 광고 분석&비교
3.향후 미래 전망
4.결론
- 본문내용
-
오픈 마켓이란 무엇인가
일반적인 쇼핑몰 판매방식을 벗어나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하는
‘중개형 인터넷 쇼핑몰’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오픈 마켓
-온라인 쇼핑몰이 점점 성장하면서 오픈 마켓의 성장률도 크게 성장
-2007년 7.9%→2012년 20.4%
대표적인 세 개의 브랜드 중에서도
11번가의 놀라운 성장은 주목해야 한다.
이미 G마켓과 옥션이 크게 자리잡고 있는 국내 오픈 마켓 시장에서
11번가는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1번가의 2008
신생마켓 11번가의 새로운 시도!
1/ 오픈 마켓 최초의 티저 광고
2/ 신뢰 마케팅을 내세운 차별화 전략
-기존의 오픈마켓과 차별화된 서비스 시행
(110%보장, 24시 고객 콜센터)
-가격보다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광고 집행
-일반인 광고 모델 기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