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옥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0. 이베이의 오픈마켓 독점현상.
01. 상황분석
-시장상황
* 2008년 인터넷 쇼핑몰 매출액
* 인터넷 쇼핑몰 순방문자 수
* 옥션에서의 마케팅 전략
* 상황분석 경쟁 11번가 분석
*11번가 자사광고
-소비자 태도분석
-SWOT분석
* 중국최대 온라인쇼핑몰
- 본문내용
-
랭킹닷컴의 조사결과
옥션의 방문자의 68.9%가 G마켓을 찾고
G마켓 방문자의 66%는 옥션을 중복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두 쇼핑몰의 주력 분야 또한, 옥션은 IT , G마켓은 패션으로 다르다.
* 2008년 인터넷 쇼핑몰 매출액
출처 : 한국온라인 쇼핑몰 협회 2008. 11
작년 오픈마켓 옥션과 지마켓의 거래액만 약 7조원 정도 거래
쇼핑몰 순방문자수 조사결과
방문률이 가장 높은 건 G마켓
옥션은 17.633.000명으로
두번째로 방문률이 높았다.
옥션을 이용하는 연령대는
30대의 이용률이 가장 많고
20대, 10대의 순으로 이용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