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경영_라인_게임시장분석,게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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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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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혁 ·이용자 증가추세
수익구조 · 다양한 기능 ·서버 안정성
SWOT · 성장가능성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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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증가추세
10,000,000명
2011.12.25 출시 176일만에 1,000만 이용자 돌파!
20,000,000명
2012.03.05 3달 만에 다시 1,000만 증가
30,000,000명
2012. 04.18 이용자 가입속도 급격히 증가!
76,000,000명
2012. 11. 27 현재 전세계 LINE 이용자수!
100,000,000명
연내 1억명 사용자 돌파 예정!
- 참고문헌
-
출처 :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274364
http://www.nhncorp.com/nhn/index.nhn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90737
http://line.naver.jp/ko/
일본 모바일 시장에서 라인의 미래를 묻다 2012.08.27 by 동양증권
'라인'과 '네이버재팬' 2013 년이 기대 된다 2012.10.08 by 미래에셋증권
LINE 모바일 게임 매출액 추정표 by 유진투자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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