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파,아모레,리네이밍전략,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Background & Direction


II.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SWOT Analysis
Target


Ⅲ.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Brand name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Strategy Direction

IV. Naming Candidates
본문내용
미래파

93년 진취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미래지향적 남성을 위한

남성스킨케어 전용 브랜드



Metrosexual : 패션과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

남성들은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외모에 굉장히 관심이 많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AMOREPACIFIC(태평양) 설화수 마케팅분석
  • 설화수제출일자 : 2006. 05. 26차례Ⅰ. 설화수Ⅱ. AMOREPACIFIC(태평양) 소개Ⅲ. 환경분석IV. STP분석V. 설화수의 4PsVI. SWOT analysis VII (생각해 본) 향후 전략 제시참고문헌대한 화장품 학회(http://www.scsk.or.kr/)아모레퍼시픽(http://www.amorepacific.com/)설화수(http://www.sulwhasoo.co.kr/)에누리닷컴(http://www.enuri.com)마케팅 제 38권 제1호 통권420호(2004.1) 화장품 시장의 이미지 핵심 역량과 글로벌 브랜드 전략 : 태평양의 설화수심상민외, 뷰티산업의 성공전략 (삼성경제

  • 화장품 산업 태평양 옴므 전략 제안서 태평양 옴므 고객 분석 태평양 옴므 경쟁
  • 시장형성이 기대되는 성장산업인 동시에 기술 집약적이고 부가가치가 높은 미래지향적인 산업으로서 1990년 이후 국제화, 개방화시대에 맞추어 빠르게 성장되어 왔다. 따라서 우리 조는 이러한 화장품 산업을 분석해보고 앞으로의 대응책을 살펴보고자 한다.목 차1. 서론(1) 선정 배경 및 이유(2) 거시환경 및 산업 분석2. 본론(1) 고객 분석(2) 경쟁 분석(3) 자사 분석➀ 전략 개발 단계➁ BCG MODEL➂ SWOT➃ STP➄ MARKETING MIX3. 결론거시환경 분석 및

  • [국제마케팅](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뽀로로 글로벌 마케팅전략
  • 시장질서 훼손이 우려될 가능성이 있으며, 대형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간의 불리한 계약으로 인한 제조업의 경영난으로 캐릭터상품의 품질 저하와 거대자본, 마케팅 능력을 보유한 외국기업의 국내시장 진출 및 잠식 가능성 등의 부정적인 요소들도 여전히 잠재되어 있기 때문이다.따라서 현재까지의 캐릭터 산업에 대한 지원정책의 기조를 유지하되, 국내 시장의 유통구조 현대화를 더욱 가속화하여 내수 활성화를 촉진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품질

  •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미국,중국,프랑스시장진출전략)
  • 브랜드인 헤라와 설화수는 여러 해에 걸쳐 백화점 매장 내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화장품에서는 명실상부한 독보적 기업이다. 또 아모레퍼시픽은 재무 상태나 인적관리, 기업문화 차원에서 매우 건강한 회사로 분류되는 기업이기도 하다.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최고의 화장품 기업이라는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1990년대부터 외국시장으로 진출하기 시작했다. 화장품에 있어서는 후진국이라는 약점에도 불구하고, 프랑스에서의 실패 사례를 거쳐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4) 기술 연구 3. 아모레 퍼시픽 기업문화(1) CEO의 경영 철학(2)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문화(3) 고객을 중시하는 기업문화(4)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4.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1) Five Forces Model(2) SWOT 분석(3)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수립(4) 아모레 퍼시픽의 기업원동력 분석(5) 아모레 퍼시픽의 제품개발전략Ⅱ. 국가별 진출 사례1. 해외 화장품 시장의 환경 분석2. 프랑스(1) 시장 환경 분석(2) 프랑스 진출의 결정계기 및 과정(3) 마케팅 전략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