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교육선정이유 & 기업선정이유

2. 각 항공사의 교육 및 개발 분석

3. 문제점 제기

4.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 제시
본문내용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전략보다는 사람이 우선한다”

“내 업무 시간의 70%는 인재를 뽑고 배치하고 교육하는데 쓴다.”


.
.


기업선정이유

우리나라 항공사 세계적 수준의 항공사

HR분야에서 감정노동자에 대한 중요성 대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사례연구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1) 제주항공 기업개요(2) 기업목표(3) 기업가치2. 제주항공 SWOT분석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 분석(1) 서비스전략 개요(2) 제주항공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4.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5.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분석(1) 제주항공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제주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가격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

  • [에어아시아 마케팅] 에어아시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 “에어아시아”기업분석마케팅 SWOT,STP,4P미래전략제언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2. 저가항공사의 개념(1) 정의(2) 등장배경3.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4. 에어아시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에어아시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에어아시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미래전략방안 제언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아시아 항공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에어아시아는 2001년 출범 이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제주항공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 기업분석3C분석마케팅SWOT,STP,4P다양한 마케팅활동문제점,개선방안-목차-1. 제주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저가항공사란(1) 저가항공사 개념(2) 저가항공사의 비즈니스모델3. 제주항공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사분석 (Competitor) (3) 소비자분석 (Customer)4. 제주항공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제주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

  • 대한항공 기업경쟁력과 SWOT,STP분석* 대한항공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 최근 위기극복위한 대한항공 향후전략방향 제시
  • 대한항공마케팅사례와위기극복위한향후방향제시-INDEX1. 대한항공 소개(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대한항공의 기업 경쟁력3. 대한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대한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1) 프리미엄 마케팅(2) 서비스 마케팅(3) 친환경 마케팅(4) 고객관리 마케팅6. 대한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대한항공의 최근논란과 향후 나아갈

  • [관광마케팅] 저가항공사에 맞서기 위한 위한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1. 항공운송 서비스의 개념1-2. 항공운송의 특징1-3. 소비자의 인식1-4. 항공서비스의 범위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 항공운송 서비스란 무엇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