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LG정밀][LG이노텍 지식경영][LG이노텍 지식창출][LG이노텍지식공유]LG이노텍(LG정밀)의 지식화,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경영, LG이노텍(LG정밀) 지식창출, LG이노텍(LG정밀) 지식공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9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산업공동화의 개요와 실태분석 및 대응방안
- [전략경영] 디지털시대에 대응하는 삼성전기의 경영전략
- [LG이노텍][LG정밀][LG][합병][운영프로세스][지식창고구축]LG이노텍(LG정밀)의 합병, LG이노텍(LG정밀)의 운영프로세스,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창고구축, LG이노텍(LG정밀)의 전략 분석(LG이노텍)
- [LG전자, GS칼텍스, LG건설, LG정밀] LG전자의 마케팅, LG전자의 아웃소싱, LG전자의 연봉제, LG그룹의 인사정보시스템, GS칼텍스의 경영혁신, 지식경영 사례 분석(LG건설, LG정밀, GS칼텍스)
- [산업경영]전자부품기업 LG이노텍 기업조사 보고서
- 목차
-
Ⅰ. 서론
Ⅱ.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화
Ⅲ.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경영
1. 개인별 시장가치를 Customize
2. Culture Synergy에 대한 내재화
3. 파격적인 제도혁신을 통한 활성화
4.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지식군(Knowledge Culster)의 명확화
5. 정보기술(IT)을 활용한 종합적인 지식관리시스템(KMS)의 구축
Ⅳ.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창출
Ⅴ.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공유
1. 구성
2. 운영방법
Ⅵ.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총 요소생산성을 계산하기 위해서 『광공업통계조사보고서』, 『노동통계연감』, 『물가총람』, 『경제통계연보』, 『국민계정』 등을 이용하였다. 그리고 분석기간은 앞서 언급된 바와 같이 자료의 접근이 가능한 한국경제의 위기가 발생하기 전으로 하였다.
총 산출은 각 년도의 『광공업통계조사보고서』의 총생산액으로 계측하였다. 그리고 경상가격 기준의 총생산액을 불변가격 기준으로 환산하기 위해 한국은행의 『물가총람』 및 『경제통계연보』로부터 생산자물가지수(기본분류)를 산출 디플레이터(1990=100)로 사용하였다. 자동차산업의 경우는 운송장비 부문의 물가지수를 사용하였고, 반도체산업 및 정밀화학산업에 있어서는 산업분류의 변화를 추적하면서 그에 대응하는 생산자물가지수를 찾아 불변가격 기준으로 환산하였다.
자본투입액은 『광공업통계조사보고서』의 유형고정자산 연말잔액을 사용하였고, 유형고정자산의 연말잔액에 대한 자료가 수록되어 있지 않아 유형고정자산 취득액과 처분액으로부터 기준년도접속법(benchmark-year method)에 따라 추계하였다.
- 참고문헌
-
곽민수 / 한국 전자부품 산업의 혁신 시스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2009
고승희 / LG정신과 기업문화, 한국경영사학회, 2000
윤진수 / 기업집단의 지주회사 전환에 관한 연구 : LG 사례, 중앙대학교, 2004
이건희 / LG그룹의 발전과 경영전략, 한국경영사학회, 2000
이재규 외 1명 / LG-이노텍 사례연구, 한국산업경영학회, 2003
허동영 / LG 이노텍 홈페이지 소개, 전력전자학회, 20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인사관리사례(LG이노텍)
- [LG이노텍][LG정밀][LG이노텍 배경][LG이노텍 학습조직][LG이노텍 혁신][지식경영]LG이노텍(LG정밀)의 배경, LG이노텍(LG정밀)의 학습조직, LG이노텍(LG정밀)의 혁신,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경영
- [인적자원개발] 포스코(POSCO) 의(인재개발원)HRD program
- [LG][LG전자][LG상사][LG유플러스][LG U+][LGT][LG기공][LG기계공업][LG이노텍][LG화학]LG전자, LG상사, LG유플러스(LG U+, LGT), LG기공(LG기계공업), LG이노텍(LG정밀), LG화학 분석
- [LG][LG화학][LG유플러스][LG U+][LGT][LG상사][LG이노텍][LG정밀][LG CNS][LG EDS][LG전자][엘지유플러스]LG화학, LG유플러스(LG U+, LGT), LG상사, LG이노텍(LG정밀), LG CNS(LG EDS), LG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