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홍보(인터넷 PR) 성격, 인터넷 홍보(인터넷 PR) 선행연구, 인터넷 홍보(인터넷 PR) 방식, 인터넷 홍보(인터넷 PR) 요금, 인터넷 홍보(인터넷 PR) 문제점, 향후 인터넷 홍보(인터넷 PR)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인터넷 홍보(인터넷 PR)의 성격

Ⅲ. 인터넷 홍보(인터넷 PR)의 경제이론

Ⅳ. 인터넷 홍보(인터넷 PR)의 선행연구

Ⅴ. 인터넷 홍보(인터넷 PR)의 방식

Ⅵ. 인터넷 홍보(인터넷 PR)의 요금
1. 야후코리아
1) 배너광고
2) Text Link광고
3) 뉴스와 의학관련 카테고리 광고
4) 비즈니스와 경제 관련 카테고리 광고
5) 컴퓨터와 인터넷 관련 카테고리광고
2. 바이스톡
3. 매일경제
4. 동아닷컴

Ⅶ. 인터넷 홍보(인터넷 PR)의 문제점

Ⅷ. 향후 인터넷 홍보(인터넷 PR)의 개선 방안
1. 인터넷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불신을 해결해야 한다
2. 인터넷은 아직 편중된 소비자가 이용한다는 한계를 극복해야 한다
3. 세뇌성 광고효과가 작은 인터넷 광고의 한계를 극복해야 한다
4. 기존 매체와의 차이를 인식해야 한다

Ⅸ.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현대사회에서 홍보기능 중의 가장 중요한 한 가지가 위기상황에 접했을 때 이를 잘 극복하는 환경조절 및 통제기능일 것이다. 위기상황에 닥쳤을 때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하게 대응하는 것만이 조직이 경쟁사회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컴퓨터, 전화 등 최신 정보통신 기술과 위기관리 지침서, 연락망 목록 등과 같은 정보를 적시에 사용할 줄 알아야 한다. 위기상황에서는 더욱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이 증대되며, 정보는 위기관리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도구이기 때문이다. 위기상황에 대응하는 가장 중요한 곳은 프레스 본부이다. 위기상황 발생시 기업의 측면에서 언론에 대하여 빠르고 일관성 있게 답해야한다. 이 때 프레스 본부는 언론에 위기상황을 해명하는 중심지로서의 기능을 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인터넷은 직접적인 해명의 창구가 된다.
1996년 11월 미국의 Odwalla라는 오렌지 쥬스에서 인체에 해로운 박테리아가 발견되었다. 회사는 즉시 모든 쥬스를 회수하고 이에 따르는 손해를 입었지만, 그 사안에 비하여 쉽게 위기를 극복하였다.




≪ … 중 략 … ≫




Ⅱ. 인터넷 홍보(인터넷 PR)의 성격

급속한 컴퓨터의 보급에 따른 인터넷과 관련된 산업이 발달함에 따라 생겨난 신종광고로 배너광고는 전체 인터넷광고의 6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주로 인터넷 사이트 화면 중앙에 위치하며 2~3Cm두께의 띠로 회사 이름이나 광고문구가 나오고 이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게 된다.
참고문헌
- 김진경(2001), 인터넷을 활용한 홍보 방안에 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 김형국 외 1명(2011), 한국의 국가브랜드 인터넷 홍보전략, 한국국제정치학회
- 마미영(2010), 기업 인터넷 홍보활동을 통한 뉴스기사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성균관대학교
- 양성관 외 2명(2002), 인터넷 홈페이지의 이용 만족도와 홍보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 이승연(2001),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기업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 이형백 외 1명(2003), 인터넷 홈페이지 홍보를 위한 웹사이트 구축 전략, 한국이벤트학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 예약문화 홍보
  • 문제점, 지금 시행하고 있는 예약문화홍보, 외국예약문화의 사례를 살펴보고 선진적인 예약문화 정착 및 올바른 예약문화 확산, 개선방안 등을 알아보고자 한다. 2. 예약이란 ① 미리 약속함. 또는 미리 정한 약속. 예약 녹화예약을 취소하다신청자가 밀려 더 이상 예약을 받을 수 없습니다.벌써 내년 추석 때의 항공권 예약이 끝났다.② 앞으로 일정한 계약을 맺을 것을 미리 약속하여 두는 계약예약이란 소비자과 사업체의 사이에서 이루어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방안 수립 및 관리망감시/통제통신망 감시/제어/측정을 통한 망성능 및 품질 최적화미디어기술미디어기술직무직무소개미디어설계/운용IP미디어 인프라(플랫폼, 망 연동, 단말 등)구축 기획최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플랫폼 및 단말 기능 개선미디어시스템운용IP 미디어서비스 및 서비스 제공 시스템 운용 및 유지보수R&D연구기획/개발연구기획/개발직무직무소개R&DR&D분야 사업계획 수립/시행연구개발차세대 네트워크 분야 기반기술 확보

  • 서울시의 한강 르네상스 프로젝트 조사
  • 개선한강교량 조명 개선수상이용 및 지원시설의 관광자원화한강공원 조명 개선수상이용 및 지원시설의 관광자원화한강변 건축 경관 개선수상시설 육성을 위한 제도 정비 공원시설물 미관 제고서해연결 한강주운 기반조성 표 1 박상욱(2010), 도시 재생을 위한 어메니티 활성화 방안 연구-한강 르네상스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중앙대학교2. 도시 지역적 개발적 접근 1) 한강 워터프런트 타운 조성 한강 르네상스의 사업 개요 중 워터프런트 타

  • 경제경영 애견 시장 공략전략
  • 요금은 지역차가 매우 크다. 털깍기 같은 것은 대체로 20000원 정도이다. Q : 애견협회와는 혹시 어떠한 관계가 있는가? A : 애견협회와 애견연맹이 있는데 협회 산하의 미용학원도 있고 연맹 산하의 미용학원도 있다. 우리는 애견연맹 쪽이다.  Q : 애견협회와 연맹의 차이는 무엇인가? A : 둘다 사조직이긴 하지만 연맹은 국제 연맹에 가입되어 있는 단체기 때문에 보다 권위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애견 연맹 소속

  • 인적 자원 관리 KT 인사 확보 전략 현상과 문제점
  • 개선방안첫 번째 문제점의 경우 일단 지원자를 믿는 수밖에 없다. 그러나 면접이나 혹은 다른 최종선발과정에서 철저히 사실여부를 확인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실제로 거짓기재의 여부가 확인될 경우 그 사람을 불합격 처리 할 수 있도록 해야할 것이다. 다른 방법으로 토익이나 학점의 경우 성적표나 성적 증명서를 스캔하여 그림파일로 첨부 시켜야만 접수가 되도록 하는 것이 있다. 두 번째 문제점의 경우를 대비해서 지원자들이 반드시 지원 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