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의 소비자행동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Krispy Kreme
Market analysis
Importance / Goal suggest
SWOT / STP
Problem solving strategy
본문내용
About Krispy Kreme

한국 사업 (주)롯데쇼핑

버논 루돌프에 의해 1937년 매장 오픈

전세계 400여개 매장

2004년 한국진출, 65개 매장

2004년 소비자 선호 외식 브랜드
커피&스낵 부분 1위

.
.

What is problem?

1. 접근성을 높인다
2. 매체광고를 시행 한다
3. 크리스피 만의 스키마를 형성 한다
4. 브랜드명의 가독성을 높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향후 전망,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사례 분석,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본질 및 패러다임
  •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사례 분석,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종류,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본질 및 패러다임 차 례1서 론2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정의3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본질 및 패러다임4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이 뜨는 이유5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종류(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UCC 마케팅, 버즈 마케팅)6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사례 분석(LG 하우시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향후 전망,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사례 분석,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본질 및 패러다임
  •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사례 분석,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종류,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본질 및 패러다임 차 례1서 론2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정의3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본질 및 패러다임4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이 뜨는 이유5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종류(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UCC 마케팅, 버즈 마케팅)6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사례 분석(LG 하우시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 [학사논문][경영학] 오설록 티 하우스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이미지 인식 조사
  • 마케팅 전략을 의미한다. 이 전략의 특징은 낮은 투입 비용으로도 입소문을 통한 높은 마케팅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퍼플 카우 마케팅의 예로는 던킨 도넛이 장악한 시장을 급속히 잠식해 들어가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독특한 디자인과 높은 성능으로 국내 MP3 플레이어 시장 1위를 고수하는 아이리버 등이 있다. 오’설록 티 하우스 역시 기존의 커피 전문점 제품 및 녹차와 차별화되는 퓨전 녹차 음료를 Remarkable 요소로, 웰빙에 관심이 많

  • [마케팅] 미스터 도넛 마케팅 전략
  • 분석1-1. 3C1-2. STP1-3. 마케팅 믹스2. 미스터 도넛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2-1. 새로운 STP2-2. 목표 시장에 따른 마케팅 믹스(20-30대를 목표로 한 시장)2-3. 목표 시장에 따른 마케팅 믹스 (30-40대 부부의 가족을 목표로 한 시장)Ⅲ. 결론 및 참고 문헌 35Ⅰ. 서론1. 선정동기새로운 도넛브랜드의 국내 유입도넛 시장의 점유율 80% 차지하고 있는 던킨 도넛의 아성이 위협받고 있다. 2004년부터 롯데와 라이선스를 맺고 들어온 크리스피 크림

  • [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마케팅전략
  • 크리스피 크림의 특별한 광고와 전략을 이용하지 않았는데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무엇일까? 크리스피 크림은 제품주기의 성장기로 매력을 더해가고 있다는 점에서 더 매력이 있다고 생각했다. 또한 현재 국내 도넛 시장의 90% 점유율은 ’던킨 도너츠‘가 차지하고 있는데, 던킨 도너츠의 시장 점유율을 넘기 위해서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한다. Ⅱ. 본론#. 기존 크리스피크림의 현황1. 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