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기업분석,더본코리아마케팅전략,더본코리아해외진출전략,한식해외진출,한식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2. 기업개요
3. SWOT
4. 핵심역량
5. 마케팅 전략
6. 경쟁사 분석
7. 해외진출전략
8. 개선 및 전망
본문내용
1. 서 론
선정이유

의식주 필수기업

기본적인 생활에 필요한 의식주 중 ‘식’에 근거한 기업
(기본메뉴에 충실)

CEO 대표역량

대표역량에 의해 폭풍적으로 성장한 중소기업의 대표적인 사례

2. 기업개요

<본가> <원조쌈밥집>
<새마을식당> <행복분식> <한신포차> <해물떡찜0410> 등 다수의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업체

<더본>은 本家 의 本자의 ‘근본’이라는 뜻과 영어 born의 ‘태어나다’라는 의미를 결합, “맛에서는 전통적이고 변치 않는 한국적인 근본을 유지하면서 고객에겐 늘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간다”라는 의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한식한식 외식산업의 현황, 시장분석 및 문제점과 향후 한식 세계화, 해외시장 진출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시사점
  • 분석5. 국내 외식산업의 해외진출 문제점 및 개선 방향1) 경영구조상의 문제⑴ 경영 노하우 부족 ⑵ 직업 의식 결여 ⑶ 전문인력 부족 2) 경영외적 구조 문제⑴ 식자재 유통체계 미흡⑵ 법규 및 행정제도의 취약성(3) 표준화 부족과 획일성의 표면화6. 우리 나라 외식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 (1) 점포 이미지, 메뉴, 서비스 (2) 자본력 및 식자재 관리(3) 전문인력 양성 (4) 브랜드 전략 - 마케팅, 가격 전략, 광고전략등Ⅲ. 결론 - 향후 한식 발전방

  • [마케팅] 미스터피자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해외 진출 및 수출부문 최우수 대상미국 법인 (Mr.Pizza Western Inc.) 설립2007년: 미국 LA 1호 월셔점 오픈, 중국 베이징 8호 통주점 오픈2. 시장현황 및 현지 시장 분석1) 영업실적미스터 피자의 중국 내 영업 실적은 2003년 41억원 2004년 70억원 매출, 2005년 100억원 매출을 돌파했다. 미스터 피자의 영업실적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고 브랜드 인지도 또한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2) 경쟁업체현재 중국에서의 경쟁 상황은 국내와 거의 비슷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는데, 이 배경에는 한국과 정반대의 정책을 펼치는 투 트랙 전략(two-track) 이 있다.예를 들어 캐주얼 브랜드인 “티니위니”의 경우 한국 가격의 3배로 판매하고 있다. 또 유명 구미 브랜드인 “만다리나덕”, KSWISS 등의 인수를 통해 해외 시장 발판을 끊임없이 마련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그 중 이랜드가 가장 주력하고 있는 중국시장으로의 진출 배경과 현재 상황,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에 대하여 궁

  • 본죽의 내외부 환경, 포터의 산업환경 분석 및 전략 도출
  • 한식이 인기를 끌게 되었고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 독신자 등이 아침에 밥, 죽, 국 등을 배달시켜 먹는 비율도 증가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김치, 불고기, 비빔밥 등의 한식이 세계적으로 각광받게 되면서 한식업계들의 해외진출도 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서 본아이에프의 대표 브랜드인 본죽은 우리나라 전통 음식인 죽을 웰빙 건강식으로 상품화한 죽 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본죽은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는 여러 가지 죽 메

  • [마케팅] 더본코리아 본가 인지도 및 포지셔닝
  • FILE:마케팅 더본코리아 본가 인지도 및 포지셔닝.doc1. 마케팅 환경 분석(1) 들어가기 앞서국내 외식사업이 전문 기업형으로 변모하여 커가는 동시에 전세계적으로 한식에 관한 관심이 늘어났다. 이에 많은 국내의 수많은 한식 외식 기업들이 해외진출을 꾀하고 있는 상태이며, 특히 이중 중국시장은 잠재적시장으로 많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 여러 업체들 중에 중국시장에 한식을 정착시키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중국에 진출한 ‘본가’에 대한 마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