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경영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주) 더 본 코리아
목차
_기업 소개
_CEO 소개
_브랜드 소개 & 마케팅 전략
1) 본가
2)원조 쌈밥집
3)새마을 식당
4)해물떡찜
5)한신포차
6)홍콩반점
_경영철학
_성공비결
"본(BORN)"이라는 의미는 本자의 근본 이라는 뜻
과 영어 BORN의 탄생이라는 의미를 결합하여
"맛에서는 전통적이고 변치 않는 한국적인
근본을 유지하면서 고객에겐 늘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간다"라는 의미로 젊은 기업의 모습이지만
옛 것을 중시하고 이어가려는 마음이 담겨져 있습니다.
서울 논현동에서 원조 쌈밥집, 본가를 시작으로 꾸준한 사업 확장을
통해 현재 국내 회식업체중 한국 음식 전문 업체 선두주라로
인정 받고 있으며 2003년을 시작으로 해외에 진출하여 현재는
중국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이루어 내고 있는 유망 기업 입니다.
대표이사- 백 종원
충남 예산의 덕망있는 교육자 집안에서 자랐으며
서울고등학교와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인재
하루 저녁에만 다섯 번씩 식당을 옮겨 다니며
입에 맞는 음식점을 찾아다닌 적도 있다는 집안 내력 만큼이나
그의 음식에 대한 감각은 유별나다.
한번 입에 넣어 본 음식은 절대 맛을 잊지 못하며,
전혀 다른 재료와 다른 조리법으로도 거의 똑같은 맛을 냅니다
메뉴는 직접 개발해 주방장들에게 가르친다.
잘못 구입한 기계 덕분에 유명해진 대패삼겹살의
원조쌈밥집, 쇠고기삼겹살인 우삼겹을 개발한 본가,
틈새 시장을 공략하여 성공한 한신포차 ,
분식집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한 행복분식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대폿집새마을 식당등
그의 손만 거치면 어떤 식당도 대박으로 거듭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