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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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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Where R we?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 Customer
4) Market
2 Why R we there?
3 Where could we be?
4 How could get there?
(Keyword, Concept, Campaign)
- 본문내용
-
1) Company
깜빡하면 망가진다’는 슬로건으로 아찔한 S라인의 전지현을 내세운 남양유업의 '17차‘
지난 2005년부터 전지현의 늘씬한 S라인 몸매를 음료 이미지에 대입시키며 시장 선점에 선공
‘최고 모델’로 시장 점유율 1위 노림
17차 CF속,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전지현은 네티즌 사이에 ‘신이 빚은 4차원 몸매다’ ‘각선미가 최고다’ 등의 반응을 얻었고,
회사 쪽은 이런 반응을 등에 업고 매출 상승을 노린 결과,
2005~2006년 성장한 차음료 시장은 지난해 주춤했으나 남양유업은 새 광고를 통해 다시 한 번 상승곡선을 꾀하여 지난 2008년의 매출은 800억원대 규모였는데, 올해 20% 이상 늘어날 것이라 기대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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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17tea.co.kr
http://company.namyangi.com
http://www.han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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