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그룹 기업분석]두산 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두산그룹 기업분석]두산 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Ⅰ. 스포츠마케팅


Ⅱ. 기존고객에 대한 서비스강화


Ⅲ. 회원제도 운영


Ⅳ. 고객층의 세분화


Ⅴ. 외국인을 위한 이벤트
본문내용
Ⅰ. 스포츠마케팅

두산 베어스는 급증하는 여성 관중을 겨냥해 2009년부터 시즌이 되면 매달 특정일을 정해 ‘퀸스데이’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 4월4일 잠실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에서는 2013년 시즌 첫 이벤트를 진행했다.
두산은 에너지, 건설 등의 다양한 사업에 진출해 있으며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두산은 많은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열사들 간에 협력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두산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경쟁업체와의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해서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510671
<한국경제>
http://news.donga.com/3/all/20130617/55930317/1
<동아일보>
http://realestate.joinsmsn.com/news/read.asp?pno=110261&ref=naver
<중앙일보>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94325.htm
<스포츠서울>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04779
<매일경제>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409000422
<아주경제>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2100&g_serial=736772&rrf=nv
<조이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5077743
<뉴시스>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2100&g_serial=732836&rrf=nv
<조이뉴스>
http://starin.edaily.co.kr/news/NewsRead.edy?SCD=EB21&newsid=01121766602746928&DCD=A20102
<이데일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네슬레 Nestlé 경영전략과 글로벌전략
  • 차례Ⅰ. 들어가며Ⅱ. Nestlé 문화, 가치, Nestlé의 기업원칙 그리고 Nestlé의 성장사 Ⅲ. Nestlé의 핵심사업(Business, Product, Brand)Ⅳ. Nestlé의 경영전략 ⅰ. 기술, R&Dⅱ. M&A 와 JVⅲ. 조직관리ⅳ. 운영/통제ⅴ. 마케팅 전략ⅵ. 조달 전략ⅶ. 재무 전략Ⅴ. 핵심역량(현지화/다각화) Ⅵ. Nestlé 글로벌 전략 분석 ⅰ. Multinational Strategyⅱ. GLOBE program (Value Chain 비교) ⅲ. Nestlé의 Challenge - GMO, 모유 먹이기 운동Ⅶ. 한국 Nestlé Ⅷ. 경영적 시사점 Ⅸ. 참고문헌, 표

  • [경영전략] 삼양사의 경영다각화 전략
  • - 경영전략 기말과제삼양사의 경영다각화 전략Ⅰ . 서론 선정이유삼양사 창립 80주년 김윤 회장 인터뷰대표적 보수 기업인 삼양그룹이 진취적 기업으로 대변신을 꾀한다. 지난 1924년 설립돼 올해로 80주년을 맞은 삼양그룹이 그간의 침묵을 깨고 성장의 모멘텀을 본격적으로 찾아 나선 것.특히 지난 3월 부회장에서 회장으로 승진,그룹의 실질적인 수장이 된 젊은 CEO 김윤 회장(51)이 변화의 선봉에 서 있어 그룹의 변화에 재계가 주목하고 있다.

  • [마케팅전략] GS건설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
  • 전략으로 분석되고 있다. 브랜드 아파트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특히 대중매체를 통해서 가장 많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 신문, TV, 잡지 등의 대중매체 중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강하게 어필했던 매체는 아무래도 TV의 광고라고 꼽을 수 있다. 우리 조는, 광고 마케팅 쪽에서 고급 이미지 굳히기에 성공한 케이스라고 평가받는 기업 GS건설의 자이(Xi)를 선택하여 그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을 분석해 보았다. 자이 브랜드 광고의 가장 큰 목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분석.42 스타벅스 마케팅 4P45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전략45 이미지 유지와 기업 문화47 마케팅 성공 기업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자료 안에는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2편 이하는 꼭 파라다이스세사가미는 아니더라도 누구나 어느 기업을 응시해도 될 정도의 디테일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 기출문제는 거의 한국의 모든 공공기관 문제가 혼재되어 전혀 다른 문제집이나 참고문헌을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자료는 책으로만 만들어져 있지 않지 시중에서 구입하시는 시험대비 책 한권의 가치가 있어 매우 경제적입니다. 참고로 세계 1류 기업군에 속하는 삼성그룹과 현재 중공업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