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그룹 기업분석]두산 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두산그룹 기업분석]두산 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 목차
-
Ⅰ. 스포츠마케팅
Ⅱ. 기존고객에 대한 서비스강화
Ⅲ. 회원제도 운영
Ⅳ. 고객층의 세분화
Ⅴ. 외국인을 위한 이벤트
- 본문내용
-
Ⅰ. 스포츠마케팅
두산 베어스는 급증하는 여성 관중을 겨냥해 2009년부터 시즌이 되면 매달 특정일을 정해 ‘퀸스데이’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 4월4일 잠실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에서는 2013년 시즌 첫 이벤트를 진행했다.
두산은 에너지, 건설 등의 다양한 사업에 진출해 있으며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두산은 많은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열사들 간에 협력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두산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경쟁업체와의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해서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510671
<한국경제>
http://news.donga.com/3/all/20130617/55930317/1
<동아일보>
http://realestate.joinsmsn.com/news/read.asp?pno=110261&ref=naver
<중앙일보>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94325.htm
<스포츠서울>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04779
<매일경제>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409000422
<아주경제>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2100&g_serial=736772&rrf=nv
<조이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5077743
<뉴시스>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2100&g_serial=732836&rrf=nv
<조이뉴스>
http://starin.edaily.co.kr/news/NewsRead.edy?SCD=EB21&newsid=01121766602746928&DCD=A20102
<이데일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