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톰,시장조사,오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ackground & Definition
프로젝트정의. 목표
2. Market Trend Analysis
3c분석
- 소비자 분석
-STP분석
-4P분석
-자사 분석
-스와트분석
- 경쟁사 분석
-Competitor Brand Concept
3.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Concept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Name Concept
Keyword
Strategy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Final Recommendation
-Consumer Survey
본문내용
Background & Definition

새로운 껌 문화를 연 자일리톨
한국을 대표하는 껌으로 자리매김
자일리톨 성분 함량을 네임으로 표현
무설탕 껌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껌

카테고리 내에서 새로운 콘셉트를 반영 못함
후발주자로써 선도자와 차별화 되지 못한 네임
혁신 없는 네임 카피로 인한 소비자 인지도 하락
제품 속성만 부각한 네이밍



선도자와 차별화된 ReNaming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시장 전략
  • -마케팅원론-35g의 작은거인을 먹어봤냐?목 차1. 제품소개2. 오리온 초코파이의 환경분석3. 경쟁사 분석4. 오리온 초코파이의 높은 해외시장 점유율 요인분석①국내시장의 성숙기②SWOT③STP④4P5. 초코파이에 대한 설문지조사6.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한 초코파이①기업의 방향②초코파이의 성공요인③초코파이의 문제점④우리들의 생각★참고문헌1. 제품소개1) 제품의 탄생1970년대 초 동양제과의 한연구원이 해외연수 중 호텔식당에서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시장1위의 다국적 기업이다.한국의 김치통이나 일본의 도시락제품까지 출시, 100여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홈 파티 세일즈’ 는 파파웨어의 대표적이고 독창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세계 곳곳에서 2.5초마다 타파웨어 홈 파티가 열린다. 타파웨어는 총 매출의 75%가 미국 외 지역에서 발생하고 있어 진정한 글로벌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한국에는 1980년대에 입성하여 1992년 한국공장에서 생산을 개시하였고 현재 전국대리점 및 카운슬러활동 중이

  • 롯데칠성,음료시장,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WOT분석-국내 최초의 어셉틱 페트(무균충전)제품 도입.-갈증해소의 탁월-품질 차별화-점차 다양해지는 차 음료 시장-세련된 타 제품들 잇따라 출시OpportuneThreatWeaknessStrength-차 음료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  - 새로운 제품 개발의 동기를 부여하는 시장 -녹차 이외의 다른 맛을 추구할 수 있음-다양한 소비자의 욕구-지속적인 고품질 마케팅-영양성분이 표시되어있지 않음*경쟁 브랜드 분석1990년 음료시장에 아침햇살초록매실 등한

  •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극복 방안 221) 내수시장의 침체 2) 대기업과의 경쟁 3) 값 싼 복제품과 중국산 가짜 용기의 등장 4) 긴 상품교체주기 PART 4. 부록 및 참고 문헌1. 참고 문헌 25PART 1. LOCK & LOCK1. 서론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

  • 감성경영,오리온,초코파이,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서비스, 감각적 정서 등을 중시하고, 임직원들에게는 탄력적이고 유연한 사고가 더욱 중시되고 있다. 즉, 과거에는 경영이 물적자원과 인적자원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한 경영합리화를 추구해왔다면, 이제는 임직원들의 감성을 자극, 신뢰를 구축함으로써 자발적이고 의욕적인 능력발휘가 가능한 기업문화를 구축하는데 성패가 달려있기 때문에 감성경영이 대두되었다.2. 오리온 기업소개(1) 오리온 선정 이유최근 트랜드에 맞게 여러 기업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