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시장,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배경 및 정의
2.시장분석
경쟁분석
자사분석
제품타겟
타겟
3.브랜드 컨셉
지사 패밀리 브랜드 개발전략
경쟁브랜드 네임 포지셔닝 법
브랜드 네임 개발 방향
4.브랜드 네임 표현 전략
네임 표현방법
상표 검색 범위
네이밍 가이드라인
5.후보안
본문내용
시장분석

1.1990년대 들어와 건강식품으로 인식→
국내생산 소비의 증대로 성장산업으로 발돋움

2. 녹차 시장이 1천5백억원 대로 급성장했는가 하면 녹차를 이용한 각종 가공식품들이 줄이어 출시되고 있다.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은 차음료로 젊은 여성들의 「다이어트」욕구와 맞아떨어져 불황 속 음료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관리 REPORT롯데리아 마케팅 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 -2003. 10. 30과 목 마케팅관리 교 수 학 과 학 번 성 명 Ⅰ.서 론 11.롯데리아 소개 12.롯데리아 사업현황 1> 3♣롯데리아의 목표 시장 선정과 포지셔닝(STP분석) 6Ⅱ.본 론 71.롯데리아의 환경 분석 및 대응 방안 71)롯데리아의 강점(Strengths) 72)롯데리아의 약점(Weaknesses) 93)롯데리아의 기회(Opportunities) 104)롯데리아의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과정2. 기업분석 -기업소개-CEO 소개-경영이념-사업분야-사업현황3. 제품 분석 -제품 믹스-제품 정의-경영 종류-사업 성분 분석-핵심 이점4. 시장분석-시장 현황-Product Life Cycle-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경쟁자 분석5. 전략 분석 -4P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설정-STP6. 전략제안-용량 다양화-프리미엄 매장 론칭-남성 연련층 확대1. 조사 목적 및 과정Marketing Stragtegy of 기대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의 전략적 분석 및지속적 성장을 위한“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론INDEX1. 핫식스 선정배경2.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SWOT 분석4. 현재 주요 마케팅 전략4.1 4P 분석4.2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5.2 소비자 인식의 변화 유도 전략5.3 글로벌 전략 (중국시장에의 진출)

  • 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4P 분석 - PromotionSNS로 현장 프로모션 사진 올리는 포토 이벤트카누카페에서 QR코드를 찾으면 즉석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샘플링 신청 이벤트시음후기 이벤트5) 그 외 다양한 이벤트 4 . 4P 분석 - Promotion그 외 다양한 이벤트4 . 4P 분석 - Promotion판매촉진카누 텀블러 무료증정 기획세트카누 70T 가격 그대로 텀블러 증정하는 기획세트 출시Chapter 5.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칸타타 무빙카페여의도, 광화문 등 곳곳에서 시민들에게 칸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전략(4) 네슬레 SWOT 분석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4.1 프렌치 카페 SWOT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5.프렌치 카페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렌치카페 새로운 STP 5.2 고객층변경에 따른 새로운 4P(promotion)Ⅲ. 결론Ⅳ. 참고문헌 Ⅰ. 서론1. 기업선정 동기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