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 초코파이 해외마케팅 초코파이 브랜드마케팅 초코파이 서비스마케팅 초코파이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기업 소개
외부환경 분석
내부역량 분석
비전 및 미션
결론
기업 소개
1. 기업 소개
기업소개
1974
1974년 4월 초코파이 출시
1st
2003년 제과업계 최초
단일품목 매출 1조원 돌파
162억개
초코파이 누적판매 개수
280개
전국민이 1인당 먹은 개수
Top100
산업자원부에서
세계 100대 일류상품으로
선정
89만km
한 줄로 늘어놓으면
지구 25바퀴를 돌 수 있는 양
숫자로 보는 기업소개
기업 소개
기업 소개
국내 제과 부문 1위
제1, 2차 세계대전을 통해 급속히 성장
전세계 35개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들의 순위를 매기는 ‘칸타월드패널’에서 한국브랜드로 유일하게 순위 등극
세계 최초로 물에 녹는 커피 즉, 인스턴트 커피 개발
→ 네스카페
물류망 확보를 위해 개발도상국에 공장 설립
스위스와 미국에 경영권을 양분하는 듀얼 지배체제로 운영
네스카페의 입지 확고
사업 확장을 위해 미국, 영국, 독일, 스페인에 공장 운영
제품 공급을 위해 싱가폴, 홍콩, 인도에 자회사 설립
테이스터스 초이스 탄생
네슬레 연혁
신시장 진출 동기
제 2차 세계대전
1938년 1억 달러
1945년 2억 2천5백만 달러 급증
제 1차 세계대전
이후 생산량 2배 증가
시장 현황
2. 시장 현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오리온 회사의 계열회사 소개 7. 오리온 회사의 제품들 소개 본 론Ⅰ.상황분석 1. 시장분석(시장 상황변화) 2. 경쟁자분석 3.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전략 Ⅳ.마케팅 믹스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의 성공 3. 초코파이 단일품목이라는 특징 Ⅵ.마케팅 성과 1. 판매량과 판매율 2. 초코파이가 세운 기록들 Ⅶ. 해외에서의

  •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중국진출,초코파이중국진출,오이언,초코파이마케팅전략
  • 시장의 거시적 환경분석 및 매력도 측정 ② 다이아몬드 이론을 통한 중국 제과 시장의 국가 경쟁우위 분석③ 중국 제과 시장 소비자 현황 및 경쟁업체 분석3) 내가 그에게 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①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SWOT분석과 STP②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4Ps 전략 ③ ‘오리온 초코파이’의 핵심 마케팅성공요인4) 성공한 남자 ‘이언’, 그와의 사랑 흔적 ① ‘오리온 초코파이’의 기타 국가 진출② 글로벌

  • 자이릴톨 사례분석
  • 서비스 실무사례( 자일리톨)제 출 일 : 2005년 4월 12일담당 교수 : 학 과 : 학번/ 반 : 이 름 : § 목 차 §머리말 ­ ­ ­ ­ ­ ­ 31. 서론 ­ ­ ­ ­ ­ ­ 32. 본론 ­ ­ ­ ­ ­ ­ 41) 97년도 자일리톨껌 「자일리톨 F」의 실패 1. 자일리톨 껌의 도입 배경2. 「자일리톨 F」의 SWOT분석 3. 「자일리톨 F」의 STP전략4. 자일리톨 F의 실패 원인 2) 2000년 자일리톨 껌 재출시 성공1. 환경분석 2. SWOT 분석3.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4. STP전략5. 마케팅믹스 전략 (4Ps)3)

  •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진출(중국,러시아,베트남,일본) 마케팅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시장이 바로 중국이다. 1993년, 베이징에 현지 사무소를 개설한 것이 오리온의 첫 중국 시장 진출이었다. 1997년에는 베이징 생산기지를 구축하였고, 2002년과 2006년에는 각각 상하이와 베이징에 생산 공장을 완공하였다. 2010년에는 오리온 중국 생산기지 중 최대 규모의 생산 공장을 광저우에 건설하였다.오리온이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기까지 해외 주력시장은 중국에서 더 나아가 러시아, 베트남 등이었으며 초코파이를 필두로 50여 종의 제품을 수출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미국진출 새로운 마케팅(SWOT,STP,4P)전략 제안
  • 목차1. 오리온 기업소개(1) 오리온 기업연혁(2) 기업 비전(3) 오리온 해외진출현황2.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과 환경분석(1) 중국 시장 진출 배경(2) 중국 시장 특징(3) 중국 소비자 분석(4) 중국 제과 시장분석3. 초코파이 경쟁사 분석 (왕왕)4.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초코파이의 SWOT 전략(2) 초코파이의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타게팅3) 포지셔닝(3) 초코파이의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초코파이의 성공요인과 새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