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제과 중국시장 오리온 제과 글로벌마케팅 오리온 제과 중국현지화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 진출 한국 기업 사례발표
오리온 제과
기업소개
(주) 오리온 [ORION Corp.]
오리온그룹의 모 기업인 과자류 및 음식료품 제조업체.
1934년 설립된 풍국 제과를 인수하여 1956년 7월 동양제과공업㈜으로 법인 전환한 뒤 오리온 제과공업㈜, 동양제과㈜를 거쳐 2003년 8월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업종
취급품목
대표자
설립일
기업형태
코코아 제품 및 과자류 제조업
파이, 초콜릿, 스낵, 껌, 비스킷, 사탕과자
담철곤, 강원기
1956. 07.25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오리온 제품군
오리온 초코파이의 탄생
초코파이의 매출액 변화
매출액
년도
1987
1974
500억원
초기 초코파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과 농심 성공요인과 현지화전략 분석및 향후전망(캉스푸와 비교분석)
  •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하여 선발업체인 삼양라면이 연간 라면 소비량이 160억원(한국 37.5억 원), 세계 1위 시장 중국 진출에 실패한 것과 달리 농심은 처음으로 해외 생산체계를 갖추어 연평균 매출액 40.5%의 성장률과 함께 성공적으로 중국에 진입했으며,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국민 식품 라면, 이중에서도 ‘한국인의 매운 맛’ 신라면이 중국에서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와 그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농심과는 다르게 현지화

  • [마케팅원론]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시장 전략
  • -마케팅원론목 차1. 제품소개2. 오리온 초코파이의 환경분석3. 경쟁사 분석4. 오리온 초코파이의 높은 해외시장 점유율 요인분석①국내시장의 성숙기②SWOT③STP④4P5. 초코파이에 대한 설문지조사6.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한 초코파이①기업의 방향②초코파이의 성공요인③초코파이의 문제점④우리들의 생각★참고문헌1. 제품소개1) 제품의 탄생1970년대 초 동양제과의 한연구원이 해외연수 중 호텔식당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 을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미국진출 새로운 마케팅(SWOT,STP,4P)전략 제안
  • 목차1. 오리온 기업소개(1) 오리온 기업연혁(2) 기업 비전(3) 오리온 해외진출현황2.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과 환경분석(1) 중국 시장 진출 배경(2) 중국 시장 특징(3) 중국 소비자 분석(4) 중국 제과 시장분석3. 초코파이 경쟁사 분석 (왕왕)4.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초코파이의 SWOT 전략(2) 초코파이의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타게팅3) 포지셔닝(3) 초코파이의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초코파이의 성공요인과 새로

  •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전략]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요인과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초코파이 중국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언
  • “초코파이”중국진출 성공요인마케팅SWOT,STP,4P문제점,해결방안1. 오리온 기업소개2. 초코파이 제품특징3.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요인4. 중국 제과시장 상황분석5. 초코파이 중국시장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초코파이 중국시장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초코파이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초코파이 중국에서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1. 오리온 기업소개오

  • [국제경영론]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목 차Ⅰ. 오리온 초코파이, 내 소개부터 해볼까?1) 오리온 초코파이 선정이유2) 오리온 기업 소개Ⅱ. 오리온 초코파이, 나는 이렇게 성공했다.1)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진출 배경2) 중국의 제과시장과 소비자 분석3) 초코파이의 성공 비결 분석(SWOT, STP, 4Ps, 핵심성공요인)4) 중국시장에서 오리온 초코파이의 위기와 성장5) 초코파이의 기타국가 진출Ⅲ. 오리온 초코파이, 나의 미래는?1) 당면과제와 전망2) 우리의Promotion 제안자료출처Ⅰ. 오리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