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1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ackground &Definition
정의
프로젝트의 목표
Market Trend Analysis
3c분석
소비자분석
STP분석
4P분석
Brand
SWOT분석
경쟁사 분석
경쟁사 브랜드
컨셉
Naming Strategy
본문내용
Project 정의

기호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 고급 천연 재료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들이 등장하며 더욱 다양한 계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

카페형 아이스크림 매장이 증가커피 베이커리 등의 메뉴를 보완 사계절 내내 남녀 노소가 즐겨찾는 공간으로 변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대한 차별화된 브랜드 필요



Project 목표

확실한 brand identity로 확립,
식사 대용으로 할 수 있는 요거트 브랜드로 경쟁사와 차별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 세계시장 진출

요거트 패러다임의 전환 업계최고자리부상

.
.
.

소비자 분석

시장 환경 분석

· 인구 통계적 환경 : 여성의 사회 진출 활발
· 경제적 환경 : 청년 실업 증가, 내수부족으로 소비 시장 침체
· 경쟁적 환경 :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의 양적 질적성장
· 사회적 환경 : well – being 열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 카페베네 이야기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목차1. 머리말2. 카페베네 소개2-1. 카페베네의 어원2-2. 카페베네의 전략2-3. 청년문화의 상징이 된 카페베네 2-4. 세계로 뻗어가는 카페베네3. 국내 커피 시장 현황3-1 커피 전문점 시장 현황3-2 커피 전문점 선호도 조사4. STP분석.4-1. Segment4-2. Targeting4-3. Positioning5. 4P전략 6. SWOT분석7. 문제점 진단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8. 맺음말카페베네1. 머리말요즘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코너 한 칸을 차지하고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1제 1 장 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page)제 2 장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20page)제 3 장 스타벅스의 경영전략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26page)제 4 장 스타벅스의 재무분석, BCG분석, SWOT분석, STP분석, 5Ps(4Ps+people),마케팅 전략 (39page)제 5장 한국시장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18page)목차2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스타벅스(Starbuck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최초의 스타벅스 점은 동업자 제리 볼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환경문제의 해결을 위해 기업 내에 Green Team과 같은 위원회를 운영하며 진출지역 내의 많은 사회복지사업의 후원자가 되었다. 또한 항상 소비자들의 욕구를 보다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한다. 이러한 연구와 개발의 결과로 Blue Note Blend와 Frappuccino와 같은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상품이 출시되었다.1) 공격 경영 - 스타벅스 해외시장 개척 시애틀에 본점을 두고 있는 커피전문점 Starbucks

  • [마케팅관리]햄버거시장 마케팅전략-맥도날드 vs 버커팅 vs 크라제버거
  • swot분석strength(강점): 주고객층의 강한 브랜드 충성도 KFC와 통합 구매 시스템 레스토랑 컨셉 이미지의 고급화 weakness(약점): 고가브랜드 이미지 제한된 고객층 경쟁사 대비 서비스취약 경쟁사 대비 소점포로 상대적 불이익 opportunity(기회): 햄버거 시장의 성장세 예상 선진국형 소비 형태 threat(위협): 요충지의 선정으로 인한 입지 확보의 어려움 현 서비스 레스토랑 업계에서의 적극적인 매장 확장 계획 3-2-2. 버거킹의 stp분석segmentation20대 초

  •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WOT분석, STP전략,4P전략)0k
  • 글로벌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카페베네는 지난해 성장을 바탕으로 올해 굵직한 소비자 대상을 2개나 수상하며 브랜드 입지를 다졌다. 지난 2월에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는 ‘201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이 장에서는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으로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을 대략적으로 살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