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기업소개 및 주제 선정 동기
▶ 기업소개, 기업개요, 제품 소개, 브랜드 컨셉, 기업현황 등
환경분석 - 내부, 외부환경 및 경쟁사 분석
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 4P, STP, SWOT, BCG MATRIX 분석
베스킨라빈스 -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베스킨라빈스 - 강점 및 성공요인 분석
▶ 경쟁브랜드 - 하겐다즈, 콜드스톤 등 / SWOT (환경분석)
CONTENTS
*
O 2011년 40여 개국에 진출, 총 6,500여 개의 매장에서 하루평균
5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O 세계 ICECREAM 점유율 1위, 매출 1위의 다국적기업으로 매년
2억 5천명 이상 베스킨라빈스의 제품을 사먹는다. 업계 최고
수준의 맛과 품질이 배스킨라빈스의 강점이다.
O 한국에도 1985년 8월 명동 1호점 오픈 성공적인 진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진출 3년만에
업계 1위,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2011년 현재
전국 800여개 매장 보유
주제선정배경
Chapter 1. 기업 / 브랜드 소개
*
Premium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국제적 기업
1953년 버트베스킨(Burton Baskin)과
어빈로빈스애(Irvine Robbins) 의해 설립
본사위치
- 미국 메사추새츠 켄튼
최고경영자 Nigel Travis
(2009년 1 월 임명)
▲ 창업자
어니 라빈스(Ernie Robbins)
버튼배스킨 (Borten Baskin)
기업 / 브랜드 소개
CI / LOGO 의미
Brand Name - 월(月) ‘써티원 (Thirty-One)’
매일 한 가지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 개발 => 한달 내내 매일 다른맛을 보여준다는 의미
다양성(Variety)
품질(Quality)
선택(Choice)
세계 50여 개국에 5,000 매장 운영 =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
브랜드 탄생배경
세계 2차대전 중에 어니 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배스킨(Borten Baskin)이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하여,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을 이용한
현재의 맛을 개발해낸 것이 탄생 배경이다.
한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어니 라빈스(Ernie Robbins)
버튼배스킨(Borten Baskin)
1945년 - 어빈라빈스가 캘리포니아 글렌데일에서 스노우버드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
1946년 - 버튼배스킨이 캘리포니아 파사데나에 버튼스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
1948년 - 버튼과 어빈의 점포는 6개의 체인으로 성장,
- 아이스크림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시스템
1953년 - 회사명을 ‘배스킨라빈스31’로 통합
1971년 - 캐나다시장 진출 → 글로벌 기업으로의 발돋움
HISTORY - USA
HISTORY - KOREA
1985
1986
1988
1992
1993
1998
2010
비알코리아㈜ 설립 / 사업개시 광고
한국 명동점 1호점 매장 오픈
가맹사업 시작 (가맹 1호점 반포점 오픈)
부산지점 지점 설립 / 영업 개시
던킨도넛츠 합작투자 계약 체결
NCSI (한국소비자협회) 아이스크림 부문 1위 수상
25주년 전국 700여개 매장 운영 업계 최고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원봉사론] 작성자 거주지역의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현재 현황 등을 파악하고 분석 자원봉사자 모집의 활성화 방안
- 아동 복지에서 아동 학대의 대응방안에 대해서 작성 제출하시오
- 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 4주차 2차시에서 청소년기의 발달적 특성 중 자아정체감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청소년기의 발달에서 반드시 획득하여야 하는 개념이 자아정체감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에서는 학업과 같은 사회문화적 요소에 의하여 자아정체감 확립될 기회가 부재하여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유엔아동권리협약의 4대원칙과 4대권리에 대해 정리하고 실제 아동권리가 보장되고 있는 경우와 침해되는 사례들을 들어 견해를 쓰세요
- 심혈관계 질환(임상영양학, 심장의구조, 고혈압, 이상지혈증, 동맥경화증, 심장질환, 뇌졸증) PPT, 파워포인트
-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재무관리] 화폐의 시간가치 의미와 동일한 금액인 경우 미래 현금흐름보다는 현재의 현금흐름을 선호하는 이유를 설명하시오
- 온라인 소비자 행동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찾아보고, 마케터의 입장에서 온라인 소비자행동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대하여 논하시오
- 기업에서 정보시스템을 도입한다면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경영자 관점과 근로자 관점을 구분하여 설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