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기업소개 및 주제 선정 동기
▶ 기업소개, 기업개요, 제품 소개, 브랜드 컨셉, 기업현황 등
환경분석 - 내부, 외부환경 및 경쟁사 분석
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 4P, STP, SWOT, BCG MATRIX 분석
베스킨라빈스 -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베스킨라빈스 - 강점 및 성공요인 분석
▶ 경쟁브랜드 - 하겐다즈, 콜드스톤 등 / SWOT (환경분석)
CONTENTS
*
O 2011년 40여 개국에 진출, 총 6,500여 개의 매장에서 하루평균
5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O 세계 ICECREAM 점유율 1위, 매출 1위의 다국적기업으로 매년
2억 5천명 이상 베스킨라빈스의 제품을 사먹는다. 업계 최고
수준의 맛과 품질이 배스킨라빈스의 강점이다.
O 한국에도 1985년 8월 명동 1호점 오픈 성공적인 진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진출 3년만에
업계 1위,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2011년 현재
전국 800여개 매장 보유
주제선정배경
Chapter 1. 기업 / 브랜드 소개
*
Premium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국제적 기업
1953년 버트베스킨(Burton Baskin)과
어빈로빈스애(Irvine Robbins) 의해 설립
본사위치
- 미국 메사추새츠 켄튼
최고경영자 Nigel Travis
(2009년 1 월 임명)
▲ 창업자
어니 라빈스(Ernie Robbins)
버튼배스킨 (Borten Baskin)
기업 / 브랜드 소개
CI / LOGO 의미
Brand Name - 월(月) ‘써티원 (Thirty-One)’
매일 한 가지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 개발 => 한달 내내 매일 다른맛을 보여준다는 의미
다양성(Variety)
품질(Quality)
선택(Choice)
세계 50여 개국에 5,000 매장 운영 =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
브랜드 탄생배경
세계 2차대전 중에 어니 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배스킨(Borten Baskin)이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하여,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을 이용한
현재의 맛을 개발해낸 것이 탄생 배경이다.
한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어니 라빈스(Ernie Robbins)
버튼배스킨(Borten Baskin)
1945년 - 어빈라빈스가 캘리포니아 글렌데일에서 스노우버드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
1946년 - 버튼배스킨이 캘리포니아 파사데나에 버튼스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
1948년 - 버튼과 어빈의 점포는 6개의 체인으로 성장,
- 아이스크림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시스템
1953년 - 회사명을 ‘배스킨라빈스31’로 통합
1971년 - 캐나다시장 진출 → 글로벌 기업으로의 발돋움
HISTORY - USA
HISTORY - KOREA
1985
1986
1988
1992
1993
1998
2010
비알코리아㈜ 설립 / 사업개시 광고
한국 명동점 1호점 매장 오픈
가맹사업 시작 (가맹 1호점 반포점 오픈)
부산지점 지점 설립 / 영업 개시
던킨도넛츠 합작투자 계약 체결
NCSI (한국소비자협회) 아이스크림 부문 1위 수상
25주년 전국 700여개 매장 운영 업계 최고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 환경 2, 30대 연령대의 인구유동성이 높은 곳문화적 환경 고객주문화와 웰빙 트렌드환경분석산업분석경쟁사 분석마케팅 전략SWOT기업소개STP4P마케팅전략론 18조콜드스톤5-FORCES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산업구매자의 교섭력 강함공급자의 교섭력 낮음경쟁의 정도 높음산업의 진입장벽 높음대체제의 위협 높음환경분석산업분석경쟁사 분석마케팅 전략SWOT기업소개STP4P마케팅전략론 18조콜드스톤베스킨라빈스31하겐다즈나뚜루환경

  • [광고론] 베스킨라빈스 광고분석 및 향후 전략
  • -목차-Ⅰ 기업 선정 이유Ⅱ 기업분석Ⅲ 환경분석Ⅳ 마케팅 분석1) swot2) stp3) 4pⅤ 베스킨라빈스의 광고분석 Ⅵ 성공요인Ⅶ 향후전략Ⅰ 기업 선정 이유혹시 술자리에 123, 456 이런 게임을 한 적이 대부분 한번 쯤은 있었을 꺼다. 이 게임에 이름은 베스킨라빈스 31이다. 과연 술자리에서 자주하는 이게임은 누가 만들었을까?베스킨라빈스 직원이 아니라면 베스킨라빈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만들었을 것이다. 이제 늦가을에 접어들면서 추워지

  •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환경검토 및 마케팅전략
  • Fine A+baskin robbins 31MARKETINGContentsⅠ. 기업소개와 선정이유1. 기업소개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2) 배스킨라빈스 = 마케팅312. 선정이유 Ⅱ. 마케팅 환경검토 - 시장분석1. 아이스크림 산업의 특성2.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3.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Ⅲ. 마케팅 환경검토 - 제품분석1. STP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2. 마케팅 믹스(4P)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 아이스베리 국제시장 진출 전략
  • 카타르 진출 전략 보고서Ⅰ. 선정 동기1. 기업선정 동기2. 국가선정 동기Ⅱ. 기업 분석1. 기업현황 분석2. 기업내부 분석Ⅲ. 환경 분석1. 국가 소개2. 산업환경 분석3. 할랄 인증Ⅳ. 시장 및 소비자 분석1. 시장 분석2. 소비자 분석Ⅴ. 경쟁환경 분석 Ⅵ. SWOT 분석Ⅶ. 목표 및 진출 방법1. 목표2. 진출 방법Ⅷ. 마케팅 전략1. STP2. 4PⅨ. 인사전략 및 추정손익계산서1. 인사전략2. 추정손익계산서Ⅹ. 참고문헌Ⅰ. 선정동기1. 기업 선정 동기o 카페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
  • • 서론• 본론결론기업선정이유기업 소개- Introduction- 브랜드 스토리- 제품철학 및 제품특징외부환경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내부환경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마케팅 전략- 차별화된 PRODUCT / SERVICE 전략-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전략기업 선정 이유몇 년 전부터 과거에 비해 웰빙에 대한 인식과 자신의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 및 노력도가 월등히 높아졌고, 이에 웰빙과 관련된 음료로써 스무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