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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 선택 이유

Ⅱ. 기업 소개
기업 분석, 서비스 분석

Ⅲ. 서비스 체험
체험,SWOT분석 ,IPA분석

Ⅳ. 결론
본문내용
기업 선택 이유

WHY? 웅진 코웨이

-서비스 경제에서 새롭게 나타나는 현상
“ 제조기업의 부가 서비스 증가 ”

정수기 제조업체 중 렌탈 서비스 최초도입
서비스전문가인‘코디’를 통해 사전서비스(BeforeService)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참고문헌
2008 웅진 코웨이 지속가능성 보고서
2010. KMAC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콜 센터 부문 조사 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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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분석모형잠재적 진입구매자의 힘대체재의 위협공급자의 힘산업 내의 경쟁(1) 신규 진입자의 위협(Threat of New Entrants)대규모 자본이 소요되는 산업이 아니기 때문에 산업의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다. 2012에는 40%까지 정수기 보급률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국내 대기업이 후발주자로 진입하여 공격적이고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펴고 있다.(2) 구매자의 힘 (Power of Buyers)한국갤럽조사(2008년 하반기 기준)에 따르면 웅진코웨이가 5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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