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저가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경영 환경 분석(SWOT)

2. 국내 및 국외 경쟁사 동향

가. Southwest 항공
나. 대한항공

3. 역량강화 및 인재상

4. 채용전략
가. 관리자 부문
(1) 국내 외 관리자 인턴쉽
a. 채용계획 / 모집요강
b. 면접방식(직무자질능력test)
(2) 추천제 및 스카우트
a. 채용계획 / 모집요강
b. 면접방식(직무자질능력test)
(3) 기술 / 시설 담당 관리자
본문내용
1. 경영 환경 분석(SWOT)

S
-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 다양한 항공노선
- 질 높은 서비스
- Star Alliance 동맹

W
- 노약자, 장애인에 대한 낮은
고객 서비스 인지도
- 노사관계의 악화
- 혁신적, 창의적 인재 부족

O
- 항공수요 증가로 수혜 폭 확대
- 한미 FTA타결, 한중 항공 자유화 협정

T
- 고속 철도와 저가 항공사의 성장
- 고유가 시대
- 일본 지진 사태에 대한 큰 피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JC,기업분석,경여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1. 서론 2. 본론 (1) HJC소개① 연혁② 대외수상현황③ 규격인증획득현황④ CEO 인사말 및 기업의 경영방침(2) HJC의 성공요인 (3) 미국시장 진출기① 초기시장 진출 ② 시장 진입 이후(4) 경영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5) 기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3. 결론 (1) 미래의 핵심 역량(2) 미래의 핵심 사업 방향(3) HJC의 향후 전략 과제작지만 강한기업 HJC1. 서론 제품의 생산적 기술과 정보 통신 발달의 수준이 날로 향상되고 있다. 그에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사례연구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1) 제주항공 기업개요(2) 기업목표(3) 기업가치2. 제주항공 SWOT분석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 분석(1) 서비스전략 개요(2) 제주항공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4.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5.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분석(1) 제주항공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제주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가격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

  • [에어아시아 마케팅] 에어아시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4. 에어아시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에어아시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에어아시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미래전략방안 제언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아시아 항공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에어아시아는 2001년 출범 이래 현재 20개국 이상을 연결하는 노선망을 보유하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혁신적인 방안, 효율적인 절차 및 사업에 대한 열정적인 접근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제주항공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 기업분석3C분석마케팅SWOT,STP,4P다양한 마케팅활동문제점,개선방안-목차-1. 제주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저가항공사란(1) 저가항공사 개념(2) 저가항공사의 비즈니스모델3. 제주항공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사분석 (Competitor) (3) 소비자분석 (Customer)4. 제주항공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제주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