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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로컬제품 vs 글로벌 제품
1. 로컬제품과 글로벌제품
2. 글로벌 제품기획의 전략 대안

Ⅱ. 글로벌제품 이미지 관리 및 브랜딩
1. 글로벌 제품및 이미지
-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
- 이미지
2. 글로벌 브랜딩
- 브랜드 주제와 가치등식
- 브랜드 가치의 평가와 브랜드 자산관리

Ⅲ. 기업 사례
1. 뉴코크
2. BMW 국내진출
3.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해외진출비교
본문내용
1. 로컬 제품 VS 인터네셔날 제품 VS 글로벌 제품

로컬 제품 :
국내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
(나이키지역판슈즈, 오가닉 화장품)


인터네셔날제품 :
각나라 특성에 맞게 약간의 변화를 주어 판매하는 제품
(네스까페 캔커피 3 IN 1)


글로벌제품 :
표준화된 하나의 제품으로 전세계에 판매하는 제품
(맥도날드빅맥)
참고문헌
www.bmw.co.kr

www.cocacola.co.kr

www.Cocacola.com

blog.naver.com

www.google.com

브랜드 괴담 매트 헤이그저 ( 2003 )

www.emart.co.kr

www.lotte.co.kr

cafe.daum.net

글로버 마케팅 고경순 저 (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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